첫페지로
날자별열람
주체110(2021)년 5월 8일
 

청년운동강화의 새로운 리정표를 마련해주시여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청년들을 시대의 주인으로 키워 그들이 사회주의강국의 문패를 달게 하려는것은 우리 당의 의지이며 일관한 방침입니다.》

얼마전 공화국의 수도 평양에서 진행된 청년동맹 제10차대회는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령도따라 혁명의 새 승리를 향한 력사적진군에서 사회주의애국청년동맹의 위력을 힘있게 과시할 온 나라 청년들의 신념과 의지가 뚜렷히 확증된 충성의 대회로 주체의 청년운동사에 빛나게 아로새겨졌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이번 대회에서 우리 혁명과 청년운동발전의 새로운 요구, 온 나라 청년들의 한결같은 의사와 념원을 깊이 헤아리시고 청년동맹의 명칭을 사회주의애국청년동맹으로 개칭하도록 하여주시였으며 강령적서한 《혁명의 새 승리를 향한 력사적진군에서 사회주의애국청년동맹의 위력을 힘있게 떨치라》를 보내주시여 조선청년운동의 새로운 전성기를 열어나가는데서 틀어쥐고나가야 할 강령적과업들을 밝혀주시였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서한에서 청년동맹사업의 혁신과 강화발전을 위한 의의있는 성과들을 달성한데 대하여 당중앙위원회의 이름으로 열렬히 축하하시면서 최악의 도전들을 과감히 뚫고 혁명을 비약적상승에로 이끄는 우리 당의 두리에 성벽을 이루고 청춘의 리상과 포부를 당의 구상에 일치시키며 물불을 가림없이 돌진해나가는 전도양양한 젊은 주력부대를 가지고있는것은 우리 당에 있어서 그 무엇에도 비길수 없는 제일가는 밑천이며 가장 큰 자랑으로 된다고 우리 청년들에게 크나큰 믿음을 안겨주시였다. 그러시면서 모든 청년들을 사회주의를 견결히 옹호하고 사회주의건설투쟁에 헌신하는 애국청년으로 만들데 대한 과업을 비롯하여 현시기 청년동맹앞에 나서는 기본임무와 과업, 방도들을 뚜렷이 밝혀주시였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력사적서한은 청년동맹조직들의 사명이 무엇이며 전투적위력을 높이자면 어떻게 해야 하는가, 조국이 어려움을 겪을 때, 문명부강할 래일을 최대로 당겨와야 할 시기에 청년들이 서야 할 위치는 어디이며 무엇을 하여야 하는가를 가르쳐준 실천강령이며 시대와 혁명의 요구에 맞게 청년동맹사업을 혁신하고 강화발전시켜나는데서 틀어쥐고 나가야 할 전투적기치이다.

청년동맹 제10차대회를 주체의 청년운동사에 새로운 발전의 리정표를 세운 획기적전환의 계기로 빛내여주시고 청년동맹강화를 위한 위대한 투쟁강령을 안겨주시여 우리 식 사회주의의 밝은 미래를 믿음직하게 담보하여주신것은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조선청년운동사에 쌓으신 또 하나의 불멸의 업적이다.

하기에 지금 온 나라 청년들은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청년동맹 10차대회에 보내주신 서한을 철저히 관철할 불타는 맹세를 담아 이렇게 심장으로 웨치고있다.

-《사회주의건설의 보람찬 투쟁에서 애국청년의 기개를 떨치자!》라는 전투적구호를 충성의 구호, 실천의 구호, 행동의 구호로 받들자.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령도따라 사회주의애국청년동맹의 기발을 자랑스럽게 휘날리며 우리 혁명의 새로운 고조기, 격변기를 열어나가기 위한 력사적진군에서 위훈의 창조자, 청년영웅이 되자!



그렇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숭고한 믿음과 사랑을 심장깊이 간직한 우리 청년들은 항일의 선렬들과 전화의 영웅전사들, 천리마대고조시기의 영웅들이 물려준 충성과 애국의 바통을 억세게 이어 사회주의, 공산주의의 찬란한 미래를 앞당기기 위한 투쟁에서 조선청년의 슬기와 기개를 온 세상에 떨쳐갈것이다.

본사기자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