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날자별열람
주체110(2021)년 5월 4일
 

자력갱생의 기치높이 삼지연시꾸리기 3단계 공사 힘있게 추진

 

공화국의 216사단 지휘관들과 돌격대원들이 자력갱생의 기치높이 삼지연시꾸리기 3단계 공사를 힘있게 내밀고있다.

현장지휘부에서는 삼지연시에 흔한 규조토 등에 대한 집중수송경쟁을 조직하여 지난 한달동안에만도 수만㎥에 달하는 자재를 확보함으로써 종전에 비해 세멘트소비를 훨씬 줄이였으며 메움재생산을 위한 전망을 열어놓았다.

922건설려단 황해남도련대에서는 연재로 벽돌을 생산할수 있는 토대를 마련하고 매일 질좋은 벽돌을 수많이 생산하고있다.

성, 중앙기관려단에서는 기술혁신운동을 힘있게 벌려 종전에 비해 생산능력을 1.3배이상 높임으로써 매일 1만 5 000여장의 블로크와 수천장의 기와를 생산하고있다. 특히 인조석판생산기지와 철근연신장에서 만든 건설자재는 질이 좋아 시공단위들의 호평을 받고있다.

한편 백두산영웅청년려단의 지휘관들과 돌격대원들은 주변에 있는 원료를 리용하여 방수제를 생산하고있으며 질좋은 메움재도 만들어내고있다. 자체의 힘으로 경소합판생산공정을 꾸려놓고 보기에도 좋고 견고한 합판을 만들어 건구제작에 적극 리용하고있는 철길건설려단에서는 규조토를 부가물로 하는 블로크생산을 정상화하여 많은 자재를 절약하고있다.

618건설려단에서도 과학기술에 의거하여 피복제문제를 해결함으로써 공사에 필요한 용접봉을 자체로 생산하고있으며 철근자투리로 못과 꺾쇠를 만들어 실리있게 리용하고있다.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