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날자별열람
주체110(2021)년 5월 4일
 

이민위천의 한평생을 전하는 절세의 위인전

 

위대한 혁명의 진리, 참된 인생의 철리를 가슴에 새겨주는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회고록 《세기와 더불어》에 대한 탐독열의는 사상과 리념, 정견과 신앙의 차이, 지역과 제도의 차이를 초월하여 이 행성에서 날이 갈수록 더욱 강렬해지고있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교시하시였다.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회고록은 우리 혁명의 만년재부이며 더없이 귀중한 혁명의 교과서입니다.》

인류력사에는 명인들도 많고 회고록에 자기나름의 주의주장을 남긴 정치지도자들도 적지 않다.

하지만 우리 수령님처럼 자신보다 인민을, 투쟁의 길에서 피와 살을 나눈 동지들을 시대와 력사앞에 내세우시며 그들에 대한 열화와 같은 사랑과 믿음으로 회고록의 구절구절을 엮으신 절세의 위인은 없었다.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회고록에서 조국과 인민을 위해 쌓으신 고귀한 업적에 대하여서는 되도록 묻어두시고 자신과 함께 불바다, 피바다를 헤쳐가며 생사운명을 같이하여온 전우들과 벗들, 그리고 자신의 혁명투쟁을 성의껏 도와준 평범한 인민들의 업적과 투쟁에 대하여 더 많이 회고하시며 그들을 력사에 길이 남을 위훈자로 높이 내세워주시였다.

언제인가 공화국을 방문하고 위대한 수령님을 만나뵈온 에꽈도르 볼룬따드출판사 총사장 움베르또는 그이께 한평생을 오로지 인민을 위해 모든것을 다 바쳐오시는데 이젠 푹 쉬여주셨으면 하는것이 자기 온 가정의 소원이라고 정중히 말씀올린적이 있었다.

그러자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세상에서 전지전능한 존재가 있다고 하면 그것은 《하느님》이 아니라 인민대중이다, 인민은 나의 선생이다, 그렇기때문에 나는 인민을 숭배한다, 나에게 있어서 인민을 위해 한생을 바치는것보다 더 기쁜 일이 없다, 이것이 곧 나의 가장 훌륭한 휴식으로 된다고 교시하시였다. 그러시면서 지금 회고록 1권과 2권을 써서 출판하였는데 펜을 드니 같이 싸우던 전우들과 벗들, 나를 도와준 평범한 인민들에 대한 생각이 더욱 간절해지고 잊을수 없는 그 모습들이 삼삼히 갈마들어 잠 못 이루는 때가 한두번이 아니였다고 하시였다.

위대한 수령님의 거룩하신 모습을 우러르며 움베르또는 감격을 금할수 없었다.

자신을 위해 목숨을 바친 장울화렬사에 대해서도, 도이췰란드의 문필가 루이저 린저에 대해서도 정을 담아 이야기하시며 나는 당신을 내가 우에서 이야기한 외국의 벗들과 꼭같은 전우로 생각한다고, 우리들사이의 우정은 영원할것이라고 하신 위대한 수령님,

그이의 영상을 뵈옵는 움베르또는 커다란 충격에 마음을 진정할수 없었다.

그는 이날의 뜻깊은 사연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썼다.

《수억만 인류로부터 태양으로 칭송받고계시는 주석께서 보통사람에 지나지 않는 외국의 한 청년과 녀류작가, 출판일군을 전우로, 친우로 높이 불러주시며 고결한 사랑을 부어주시는 숭고한 인간애앞에서 나는 머리숙이지 않을수 없었다.》

이렇듯 나라와 민족의 운명을 한몸에 지니시고 격변하는 20세기 혁명의 폭풍우를 헤쳐 조선혁명을 승리와 영광에로 이끌어오신 어버이수령님의 깊은 추억과 회고의 중심에 자리잡고있는것은 언제나 인민이고 동지들이였다.

정견과 신앙에 관계없이 누구나 반드시 읽어야 할 필독문헌으로 온 세계가 격찬하는 위대한 수령님의 회고록 《세기와 더불어》,

이 불멸의 대혁명전서를 가진것은 우리 조국과 민족의 자랑이고 영광이며 행복이다.

하기에 우리 인민과 외국인들은 물론 남조선의 각계층 인민들이 어버이수령님의 회고록을 읽고 또 읽으며 이민위천을 좌우명으로 내세우시고 인민대중의 자주위업의 앞길을 밝혀주신 위대한 수령님에 대한 매혹과 그리움을 금치 못하고있는것이다.

이미 밝혀진바와 같이 지난 4월 남조선에서 위대한 수령님의 회고록 《세기와 더불어》(항일혁명편 1-8권)가 출판되여 파문이 일어나고있다.

시대와 인민을 정의와 진보, 승리와 영광의 한길로 이끌어주는 주체의 태양전서, 절세의 위인전을 탐독하는것은 우리 민족을 비롯한 온 인류의 한결같은 지향이며 세월이 아무리 흐른다 하여도 변할수 없는 영원한 력사적흐름이다.

본사기자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