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날자별열람
주체110(2021)년 5월 6일
 

버섯공장을 찾으시여

 

주체102(2013)년 여름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어느 한 버섯공장을 찾으시였을 때의 일이다.

공장전경도앞에서 훌륭히 꾸려진 버섯공장에 대한 해설을 들으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건설정형과 생산실태를 구체적으로 료해하시고 일군들의 안내를 받으시며 재배실로 걸음을 옮기시였다.

터질듯 살이 오른 흰곤봉버섯들이 짬없이 가득 돋아난 희한한 모습을 보시며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보기만 해도 마음이 흐뭇하다고 기쁨을 금치 못해하시였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이곳 버섯공장에서 궁륭식버섯재배장과 건식공법으로 건설한 실내재배장을 배합하여 버섯을 생산하고있는것이 좋다고 하시면서 이곳을 시범으로 하여 버섯공장들을 대대적으로 건설하여야 한다고 귀중한 가르치심을 주시였다.

한여름의 무더위도 마다하지 않으시고 몸소 버섯공장을 찾으시여 맛좋고 영양가높은 버섯을 더 많이 생산하기 위한 대책까지 세워주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를 우러르는 일군들의 격정은 참으로 컸다.

이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버섯공장을 만족하게 돌아보았다고 하시면서 이런 버섯공장들을 나라의 이르는 곳마다에 건설하여 우리 나라를 버섯의 나라로 만들어야 한다고 하신 위대한 수령님의 유훈을 철저히 관철하여야 한다고 강조하시였다.

버섯재배를 인민들의 식생활향상을 위한 중요한 정책적문제로 내세우시고 버섯재배바람이 온 나라에 일어번지도록 깊이 마음쓰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

인민의 행복을 위해서라면 돌우에도 꽃을 피우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열화같은 인민사랑의 세계를 이 땅에 펼쳐진 버섯바다는 길이 전해갈것이다.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