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손전화홈페지열람기
날자별열람
주체110(2021)년 4월 29일
 

세차게 일어번지고있는 사회주의경쟁열풍​

 

당 제8차대회와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2차전원회의 결정관철을 위한 거창한 전역인 공화국의 평양시 1만세대 살림집건설장에 새로운 평양속도, 건설신화창조에로 군민건설자들을 추동하는 사회주의경쟁열풍이 세차게 일어번지고있다.

건설지휘부에서는 대중의 정신력을 분출시키는데 중심을 두고 일별, 주별, 월별, 단계별공사과제를 명확히 제시한데 따라 전형단위를 창조하고 따라배우는 사업, 질제고와 새로운 공법, 건설기공구들의 창안도입, 절약함의 리용정형 등 세부조항들로 사회주의경쟁목표를 구체적으로 시달하고 총화와 평가사업을 철저히 진행하고있다.

조선인민군부대들에서는 방송선동경연, 속보발간경연, 시창작경연, 합창공연, 군악선동, 기발선동대활동 등을 계기와 실정에 맞게 참신하게 진행하여 직관선동, 예술선동의 호소성과 전투성, 기동성을 보장함으로써 군인건설자들의 전투적기백과 경쟁의욕을 높여주고있다.


사회의 건설단위들에서도 전투장마다에 붉은기와 직관물, 경쟁도표들을 설치하고 영예사진, 연필화게시, 경제선동대활동, 혁신자축하방송을 비롯한 다양한 형식과 방법의 선전선동으로 집중포화, 련속포화, 명중포화를 들이대며 현장을 들었다놓고있다.

날로 고조되는 경쟁열풍속에 살림집골조들이 앞을 다투며 솟구치고있다.

조선인민군 임창남소속부대, 황운남소속부대에서 골재보장을 선행시키면서 철근가공조, 휘틀설치조, 혼합물타입조 등을 합리적으로 조직하고 공사를 드세게 내밀어 일정계획을 앞당기고있다.

조선인민군 리철남소속부대에서는 층막콩크리트치기에서 수많은 버팀목을 절약할수 있는 기발한 방법을 창안도입하였으며 조선인민군 옥기남소속부대에서는 공정별전문화수준을 더욱 높이고 능률적인 공법들을 활용하면서 실적을 올리고있다.

사회안전성려단에서 모든 작업을 설계와 규정의 요구대로 해나감으로써 건설물의 질과 안전성을 보장해나가고있다.

수도건설위원회려단에서는 공사의 질과 속도, 기계화비중을 높이기 위한 현상모집, 혁신적인 공사방법들을 연구도입하는 사업을 심화시켜 종전보다 로력과 시간, 자재를 훨씬 절약하고있으며 혼합기를 합리적으로 개조하여 이김시간을 단축한 대외건설국려단의 일군들과 건설자들은 휘틀고정에 필요한 조임볼트와 나트 등을 전혀 쓰지 않는 새로운 지구를 창안하여 공사에 적극 기여하고있다.

속도전청년돌격대련대에서는 전형단위를 창조하고 일반화하는 사업을 실속있게 진행하고 로력절약형, 자재절약형의 미끄럼식공법들을 받아들여 속도와 질을 다같이 보장하고있다.

원림록화사업의 중요성을 자각한 성, 중앙기관려단들에서 조직사업을 짜고들어 금잔디심기를 제일먼저 끝내는 성과를 거두었다.

《하나는 전체를 위하여, 전체는 하나를 위하여!》라는 공산주의구호를 높이 들고 대건설전역에서 일어번지는 경쟁열풍은 평양시 1만세대 살림집건설을 더욱 힘있게 떠밀어주고있다.

 

이전 제목   다음 제목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