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날자별열람
주체110(2021)년 5월 4일
 

최근에 이룩된 재자원화기술도입성과 (2)

 

공화국의 평양구두공장에서 원료, 자재의 국산화, 재자원화와 그에 의거한 생산활성화를 실현하며 제품의 질을 높이기 위한 사업에 힘을 넣어 성과를 거두고있다.

생산활성화와 제품의 질제고를 중요한 경영전략으로 내세우고있는 공장의 일군들은 그 방도를 구두생산에 필요한 원료, 자재의 재자원화에서 찾았다.

신발창생산공정을 꾸리는 사업에 선차적인 힘을 넣은 공장의 기술자, 종업원들은 제기되는 기술적문제들을 해결하는데 서로의 창조적지혜를 합쳐가는 한편 재자원화할수 있는 원료, 자재들을 확보하는데 힘을 넣었다.

이들의 헌신적인 노력에 의하여 파수지에 의한 신발창생산공정이 꾸려지고 생산을 정상화할수 있는 토대가 마련되였다.

이어 공장에서는 구두생산의 여러 공정에 쓰이는 원료, 자재들도 국산화, 재자원화할 목표를 내세우고 그 실행에 박차를 가하였다.

결과 구두의 형태를 맵시나게 잡아주고 중창생산공정에 리용되는 풀과 수입에 의존하던 광택제도 재자원화의 덕으로 해결할수 있게 되였다.

한편 공장에서는 제품의 질제고와 새 제품개발을 위한 사업도 힘있게 내밀고있다.

특히 공장에서는 계기에 맞게 품평회를 자주 조직하여 기술자, 종업원들의 창조적지혜를 계발시켜 질제고와 다종화, 다양화, 다색화, 경량화실현에 큰 기여를 하고있다.

지금 공장의 일군들과 종업원들은 재자원화성과를 계속 확대해나가고있다.


- 평양구두공장의 맵시있는 신발제품들 -


본사기자

 

련재기사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