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날자별열람
주체110(2021)년 5월 3일
 

수송이 근본문제이다

 

주체105(2016)년 9월 어느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룡악산샘물공장을 찾으시였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위대한 장군님의 뜨거운 사랑과 은정속에 조업한 이 공장을 현지지도하시면서 제일 관심하신 문제는 생산된 샘물이 인민들에게 제때에 가닿아 그들이 실제적으로 샘물덕을 보게 하는것이였다.

출하장을 꽉 채운 샘물통들을 만족스러운 표정으로 보시던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공장일군에게 지금 평양시안의 상점들에서 샘물을 얼마나 실어가는가고 물으시였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일군의 대답을 들으시고 질좋은 샘물을 생산해놓고도 수송을 제대로 하지 못하여 인민들에게 샘물을 공급하지 못하면 안된다고, 샘물수송에 동원된 자동차들을 만가동시키도록 하여야 한다고 강조하시였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이윽하여 룡악산샘물을 수송하는 사업은 내각에서 맡아보아야 하겠다고 말씀하신 다음 샘물에 대한 인민들의 수요에 대하여 알아보시였다.

동행한 일군이 샘물에 대한 인민들의 수요가 높다고 말씀드리였다.

하루 샘물생산량이며 샘물의 구성성분에 대해 알아보시고 계절에 구애되지 않고 샘물생산을 정상화하는데서 나서는 대책적문제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밝혀주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동행한 일군들에게 샘물수송문제를 원만히 해결하여야 하겠다고, 샘물공급에서는 수송이 근본문제이라고 가르쳐주시였다.

아무리 샘물공장을 현대적으로 꾸려놓고 샘물생산을 많이 한다고 하여도 그것이 인민들에게 제때에 가닿지 않으면 아무런 의미가 없으며 따라서 수송은 샘물공급에서 나서는 근본문제로 된다는 그이의 가르치심을 일군들은 심장에 새기였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일군들을 둘러보시며 생산된 샘물을 상점들에 제때에 실어다주어야 인민들에게 맞좋고 질좋은 샘물을 팔아줄수 있다고 뜨겁게 말씀하시였다. 그러시고는 공장에 샘물운반용자동차를 더 보내주겠다고 하시면서 인민들에 대한 샘물공급에서 나서는 문제들을 즉석에서 풀어주시였다.

오늘 수도의 거리로는 《룡악산샘물》이라고 큼직하게 새긴 샘물운반용차들이 기운차게 달리며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사랑을 뜨겁게 전하고있다.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