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날자별열람
주체110(2021)년 4월 14일
 

당의 굳건한 초석으로, 믿음직한 성새로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조선로동당 제6차 세포비서대회에서 하신 력사적인 결론은 우리 당일군들과 당세포비서들이 당사업을 현실발전의 요구에 맞게 어떻게 참신하고 패기있게 진행해나가야 하는가를 환히 밝혀주는 강령적지침이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대회에서 당세포강화는 전당강화, 전당단결의 초석이며 사회주의건설을 촉진시키기 위한 기본열쇠라고 하시면서 전당의 세포들을 인간적으로 굳게 단합된 건강하고 혈기왕성한 세포로 만드는것이 현시기 당세포들앞에 나서는 제일 중요한 임무라고 가르쳐주시였다.

우리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가르쳐주신대로 당세포들이 단결을 중시하고 모든 당원들을 인간적으로 단합시키는데 주력하도록 당사업을 적극 짜고들겠다.

특히 당세포비서들을 마음속진정이라는 거대한 힘으로 대중의 마음을 움직이는 능란한 정치활동가들로 준비시키는데 주되는 힘을 넣겠다.

또한 당세포비서들을 충실성과 실력이 높으며 품성이 좋은 사람들로 꾸리고 정치실무수준과 자질을 끊임없이 높여나가도록 하며 그들이 당정책관철의 제일기수, 우리 당의 핵심중의 핵심이라는 긍지와 영예감을 높여주기 위한 사업을 잘해나가겠다. 이와 함께 당세포들에 계획적으로 내려가 세포비서들은 물론 당원들과 군중과 담화도 하면서 당중앙의 사상과 의도를 침투시키고 세포사업에서 나타나는 편향을 바로잡아주며 걸린 문제를 적극 풀어주어 당세포를 인간적으로 굳게 단합된 건강하고 혈기왕성한 세포로 만드는데 전심전력하겠다.

하여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숭고한 뜻과 의도대로 모든 당세포들을 우리 당의 굳건한 초석으로, 믿음직한 성새로 만들어나가겠다.

남포시당위원회 부장 안창길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