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손전화홈페지열람기
날자별열람
주체110(2021)년 4월 13일
 

당정책관철의 전위대오로 튼튼히 준비시켜가겠다

 

조선로동당 제6차 세포비서대회에서 하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력사적인 결론에 접한 우리 평양시당위원회 일군들모두의 가슴가슴은 지금 무한한 격정으로 세차게 끓어번지고있다.

우리 혁명의 새로운 고조기, 격변기의 요구에 맞게 전당강화, 전당단결의 초석을 다시한번 굳건히 다진 조선로동당 제6차 세포비서대회는 우리의 모든 당일군들이 당과 혁명에 지닌 높은 책임감을 안고 시대와 력사가 부여한 무거운 책무를 다하기 위해 일심전력할것을 요구하고있다.

우리는 당의 당세포중시사상을 높이 받들고 모든 당세포들을 조선로동당특유의 혁명정신과 투쟁전통을 빛나게 계승하여 사업기풍과 전투력, 투쟁력이 당중앙이 바라는 높이에 올라선 충성의 세포, 당정책관철의 전위대오로 만들기 위한 사업을 적극 벌려나가겠다.

이를 위해 당세포들에 계획적으로 들어가 세포비서들은 물론 당원들과 군중과 담화도 하면서 당중앙의 사상과 의도를 침투시키고 세포사업에서 나타나는 편향을 바로잡아주며 걸린 문제를 풀어주기 위한 사업을 짜고들어 진행하겠다.

특히 당세포비서들이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제시하신 당세포강화의 중요과업들과 세포비서들이 지녀야 할 기본품성들을 언제나 마음속에 새겨넣고 실천활동에 철저히 구현함으로써 당세포를 인간적으로 굳게 단합된 건강하고 혈기왕성한 세포로 만들도록 하겠다.

그리하여 전당의 단결력과 전투력을 백방으로 강화하는데 이바지해나가겠다는것을 굳게 결의한다.

평양시당위원회 부장 김광수

 

이전 제목   다음 제목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