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날자별열람
주체110(2021)년 4월 11일
 

천리마제강련합기업소에서 강철, 압연강재생산 장성

 

공화국의 천리마제강련합기업소에서 4월에 들어와 현재까지 강철, 압연강재생산이 지난해 같은 시기보다 각각 119%, 156%로 장성하였다.



《하나는 전체를 위하여, 전체는 하나를 위하여!》라는 공산주의구호를 높이 들고 련합기업소에서는 선전선동공세를 첨입식으로, 집초식으로 벌려 직장, 작업반, 교대들이 호상 협조하고 지원하면서 집단적혁신을 일으키도록 하고있다. 이와 함께 원료장입으로부터 용해공정을 비롯한 여러 생산공정이 치차처럼 맞물리도록 생산조직과 지휘를 빈틈없이 짜고들고있다.

강철직장의 용해공들은 한교대더하기, 다음교대도와주기를 비롯한 집단적혁신운동을 활발히 전개하며 다음교대, 다른 작업반의 생산을 돕기 위해 초고전력전기로들의 정비보수를 책임적으로 하면서 매일 계획보다 많은 량의 쇠물을 뽑아내고있다.

압연직장의 로동자들은 한t의 철강재라도 평양시 1만세대 살림집건설장을 비롯한 중요대상건설장들에 더 보내주기 위해 가열로와 압연기들의 가동률을 더욱 높여 날마다 압연강재생산계획을 초과완수하고있으며 가스발생로직장에서는 로동자들의 기술기능수준을 높이고 알탄생산을 늘여 현존조건에서 더 많은 가스를 생산보장함으로써 철강재증산에 이바지하고있다.

보산제철소의 로동계급도 회전로의 정비보수를 예견성있게 진행하고 공정간 협동을 긴밀히 하면서 삼화철생산계획을 련일 넘쳐 수행하고있다.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