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날자별열람
주체110(2021)년 4월 10일
 

당중앙의 믿음과 기대에 높은 사업실적으로 보답하겠다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서 조선로동당 제6차 세포비서대회에서 하신 력사적인 결론과 페회사의 구절구절을 새길수록 격동된 심정을 금할수 없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우리 당이 억세고 굳건한것은 당의 로선과 정책을 관철하는 직접적전투단위이고 말단기층조직인 당세포들이 있고 이를 책임지고있는 당세포비서들이 있기때문이라고 하시면서 당세포비서들은 특별한 직위없는 직업적혁명가들이며 보수없이 당을 위해 헌신하는 숨은 영웅중의 숨은 영웅들이라는 최상의 영예와 값높은 평가를 안겨주시였다.

정말이지 믿음이면 이보다 더 큰 믿음이 또 어디에 있겠는가.

전당강화, 전당단결의 초석이고 기본인 당세포를 인간적으로 굳게 단합된 건강하고 혈기왕성한 세포로 만드는가 못만드는가 하는것은 전적으로 우리 당세포비서들의 역할에 달려있다.

나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숭고한 뜻을 깊이 새겨안고 세포를 인간적으로 단합된 한식솔로 만드는데 지혜와 열정을 다 바쳐나가겠다.

무엇보다도 자식들의 생활과 성장에 늘 관심을 돌리고 바른길로 인도해주는 어머니와 같이 뜨거운 사랑과 헌신으로 세포당원들을 꾸준히 교양하고 이끌어 당과 혁명에 무한히 충실한 투사로, 뜻과 정을 같이하는 진정한 혁명전우로 되게 하겠다. 또한 어려운 때일수록 대중의 생활속에 더 깊이 들어가 그들의 마음속고충과 생활상애로를 제때에 풀어주며 힘든 일이 제기되면 남먼저 어깨를 들이밀면서 혁신적인 사고방식과 사업태도를 가지고 새것을 끊임없이 창조해나가는 선구자가 되겠다.

하여 당세포를 인간적으로 굳게 뭉친 하나의 집단으로, 고락을 함께 하며 난관을 이겨내고 맡겨진 혁명임무를 훌륭히 수행하는 전투력있는 전위대오로 만듦으로써 당의 미더운 초급정치일군으로 내세워준 당중앙의 믿음과 기대에 높은 사업실적으로 보답하겠다는것을 굳게 결의한다.

평양방직기계공장 공구직장 당세포비서 리경준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