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날자별열람
주체110(2021)년 4월 10일
 

평안북도에서 봄철국토관리사업 힘있게 전개

 

공화국의 평안북도에서 봄철국토관리사업을 활발히 벌려 지역의 면모를 일신시키고있다.

구장군의 일군들이 주요도로폭확장공사를 봄철국토관리사업의 중심고리의 하나로 정하고 본격적으로 내밀었고 박천군에서는 도로포장과 물도랑정리, 안전보호말뚝설치와 다리란간개건에 힘을 넣어 도로기술개건을 다그치고있으며 녕변군에서도 도로상태가 나쁜 구역들에 대한 보수를 집중적으로 진행하고있다.

피현군의 일군들과 근로자들이 이깔나무, 수삼나무를 비롯한 수백그루의 나무를 심어 도로주변의 풍치를 한결 돋구었으며 안전보호벽보수에서 책임성을 높이고있다.

룡천군에서 제방성토보수를 짧은 기간에 결속하여 큰물피해를 막고 토지를 보호하는데 기여하였으며 천마군에서는 돌채취를 선행시키고 로력조직과 륜전기재배치를 짜고드는 등 제방장석쌓기에 주력하여 맡겨진 공사과제를 질적으로 수행하였다.

생태환경을 보호하고 개선하기 위한 사업이 군중적운동으로 활발히 전개되는 속에 신의주시에서 오수정화장의 정화효률을 높일수 있는 실제적인 대책들을 세우며 깨끗한 환경을 마련해가고있다.

태천군, 창성군에서 정화장개건보수를 실속있게 하여 생산과정에 배출되는 페수를 말끔히 정화하고있으며 염주군, 선천군 등에서도 정화장들의 능력확장과 상하수도망에 대한 소독사업을 비롯하여 환경오염방지사업을 강하게 내밀고있다.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