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날자별열람
주체110(2021)년 3월 26일
 

또 하나의 기적​

 

주체100(2011)년 5월 어느날 위대한 김정일장군님께서는 남흥청년화학련합기업소를 또다시 현지지도하시였다.

위대한 장군님을 11개월만에 또다시 맞이한 남흥청년화학련합기업소는 크나큰 감격과 환희로 설레이였다.

위대한 장군님의 주체99(2010)년 6월 현지지도이후 남흥의 로동계급은 자체의 힘과 기술로 3개월이라는 짧은 기간에 가스화 2계렬공정건설을 성과적으로 끝내였다. 그리하여 수십년동안 지속되여오던 나프사에 의한 비료생산체계에 종지부를 찍고 생산원가를 크게 줄이면서도 비료생산량을 두배로 높일수 있는 결정적인 돌파구를 열어놓았다.

이에 대한 보고를 받으신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석달이라는 짧은 기간에 다른 한 계렬의 가스화공정건설을 완공한 남흥의 로동계급을 높이 평가해주시면서 남흥가스화공정건설이 성과적으로 완공된것은 수령님의 주체적인 화학공업건설사상의 빛나는 승리이며 조선은 결심하면 한다는것을 온 세상에 과시한 또 하나의 기적이라고 교시하시였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남흥의 로동계급이 이룩한 성과가 그리도 대견하시여 일군들에게 남흥청년화학련합기업소가 일떠서는것만 보아도 우리의 승리는 확정적이라고 말할수 있다고, 우리는 이렇게 인민생활에서 걸리고있는 문제들을 하나하나 풀어나감으로써 당이 내세운 사회주의강국건설목표를 반드시 점령하여야 한다고 강조하시였다.

조선은 결심하면 한다!

그것은 위대한 장군님의 드팀없는 결심과 의지였고 남흥의 로동계급이 그 어떤 동요나 주저도 없이 오직 장군님의 뜻을 받들어 일떠세운 자랑스러운 창조물에 대한 최상의 평가였다.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