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손전화홈페지열람기
날자별열람
주체104(2015)년 8월 13일
 

조국해방 일흔돐에 즈음한 외국선박선원들의 경축집회 진행

 

조국해방 일흔돐에 즈음하여 외국선박선원들의 경축집회가 12일 청진항과 남포항에서 각각 진행되였다.

참가자들은 청진시에 높이 모위대한 김일성동지김정일동지동상과 남포시에 모신 백두산위인들의 태양상을 형상한 모자이크벽화에 꽃바구니와 꽃다발을 진정하고 삼가 인사를 드리였다.

집회장들의 정면에는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태양상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태양상이 모셔져있었다.

캄보쟈국적선박 《메리오션》호, 빠나마국적선박 《헝안》호, 중국국적선박 《진푸씽66》호의 선장, 선원들이 참가한 집회들에서는 연설들이 있었다.

연설자들은 조국해방 일흔돐을 맞으며 민족해방의 력사적위업을 이룩하신 조선인민의 위대한 김일성주석께 가장 경건한 마음으로 숭고한 경의를 드린다고 말하였다.

그들은 주석께서는 일찌기 10대의 어리신 나이에 나라찾을 원대한 뜻을 품으시고 항일무장투쟁을 승리에로 이끄시여 조국을 해방하시였다고 언급하였다.

그들은 위대한 수령님께서 주체사상을 창시하시여 조선혁명과 세계자주화위업수행에 불멸의 공헌을 하신데 대하여 언급하면서 시대와 력사앞에 쌓으신 그이의 혁명업적은 존경하는 김정은동지의 현명한 령도에 의하여 더욱 찬연히 빛을 뿌리고있다고 강조하였다.

그들은 김일성주석의 사상과 위업을 빛나게 계승해나가시는 김정은동지께서 계시여 조선혁명의 최후승리는 반드시 이룩되리라는 확신을 표명하였다.

연설자들은 조선인민의 부강번영과 전세계의 평화와 안정을 위하여 존경하는 김정은동지께서 부디 건강하시기를 삼가 축원하였다.

집회들에서는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 올리는 편지가 참가자들의 열광적인 박수속에 채택되였다.

 

본사기자

 

이전 제목   다음 제목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