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손전화홈페지열람기
날자별열람
주체110(2021)년 1월 12일
 

가장 숭고한 경의와 최대의 영광을 드린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을 조선로동당 총비서로 높이 추대한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의 결정을 받아안고보니 정말 가슴속에 차넘치는 격정을 금할수 없다.

천재적인 사상리론적예지와 특출한 령도실력으로 우리 조국과 인민을 언제나 백승의 한길로 현명하게 이끄시여 그처럼 짧은 기간에 우리 공화국의 종합적국력과 지위를 최상의 경지에 올려세워주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

조국과 인민에 대한 무한한 사랑을 지니시고 비가 오나 눈이 오나 인민을 위한 한길을 걷고걸으시며 자신의 모든것을 다 바쳐가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그 사랑이 있어 우리 혁명대오의 일심단결은 불패의것으로 다져지고 우리 조국은 온 세상이 부러워하는 사회주의락원으로 더욱 전변될수 있었다.

세인을 경탄시키는 이 땅의 모든 기적과 변혁이 그이의 정력적인 령도에 의하여 이루어지고 위대한 어버이의 뜨거운 헌신과 로고에 떠받들려 모든 행복과 기쁨이 꽃펴나기에 우리 인민은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 운명도 미래도 모두 맡기고 끝없이 따르고있다.

지금 온 나라 전체 인민들과 인민군장병들은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조선로동당 총비서로 높이 모신 크나큰 긍지와 자부심을 안고 그이께 가장 숭고한 경의와 최대의 영광을 드리며 그이의 령도따라 주체혁명위업의 완성을 위하여 더욱 억세게 싸워나갈 불타는 결의에 넘쳐있다.

진정 주체조선의 강대성의 상징이시고 위대한 승리의 기치이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를 조선로동당의 수반으로 변함없이 높이 모시여 우리 조국은 영원한 태양의 나라로, 세상에 둘도 없는 인민의 락원으로 세세년년 길이 빛을 뿌릴것이다.


평양시 락랑구역인민위원회 부원 김원국

 

이전 제목   다음 제목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