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날자별열람
주체110(2021)년 1월 6일
 

더 높은 과학연구성과로 하늘같은 사랑과 믿음에 보답하겠다​

 

인민에 대한 열화같은 사랑과 멸사복무의 의지가 구절구절 맥박치는 절세위인의 친필서한이다.

새해의 첫 아침 온 나라 모든 가정의 소중한 행복과 사랑하는 인민들의 귀한 안녕을 축원하시고 어려운 세월속에서도 변함없이 우리 당을 믿고 언제나 지지해주신 마음들에 감사를 드린다고 뜨거운 인사를 보내주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

우리 원수님 인민을 위해 기울이시며 바쳐오신 그 모든 천만고생은 다 묻어두시고 인민들에게 먼저 인사를 보내주시였으니 세상에 이보다 더 큰 사랑과 믿음이 또 어디에 있으랴.

우리들은 오로지 인민만을 위하시고 인민만을 굳게 믿으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사랑과 믿음에 자식된 도리, 전사된 도리를 다해나갈 열망으로 불타고있다.

과학자들을 나라의 귀중한 보배로 내세워주시며 혁명의 강력한 핵심부대, 핵심력량으로서의 사명과 역할을 다해나가도록 손잡아 이끌어주시는 경애하는 원수님만 계시면 세상에 못해낼 일이 없고 점령 못할 요새가 없다.

우리들은 새해의 첫 아침에 받아안은 자애로운 어버이의 하늘같은 사랑과 믿음을 언제나 가슴깊이 간직하고 세계를 굽어보며 더 높이, 더 빨리 비약하려는 야심만만한 배짱과 승리에 대한 신심을 가지고 분발하여 올해에도 더 높은 과학연구성과로 부강조국건설에 이바지하겠다.


국가과학원 기계공학연구소 실장 리철민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