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날자별열람
주체110(2021)년 1월 2일
 

내 조국의 참된 딸이 되겠다​

 

희망찬 새해 주체110(2021)년을 맞으며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께서 전체 인민들에게 보내주신 친필서한을 받고보니 눈시울이 뜨거워진다.

우리 인민의 하늘같은 믿음을 지키는 길에 설사 온몸이 찢기고 부서진다 해도 그 믿음만은 목숨까지 바쳐서라도 무조건 지킬것이고 그 믿음에 끝까지 충실할것이라고 하시며 조국의 부강번영과 인민의 행복을 위한 길에 자신의 모든것을 다 바치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이시다.

지난해에도 인민의 생명안전과 생활안정을 가장 중차대한 문제로 내세우시고 불철주야 인민을 위한 멸사복무의 려정을 새겨가신 경애하는 원수님에 의하여 이 땅에서는 인민의 웃음소리가 끝없이 울려퍼지게 되였다.

그런데 축원의 인사를 제일먼저 받으셔야 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온 나라 모든 가정의 소중한 행복이 더 활짝 꽃피기를 부디 바라며 사랑하는 인민들의 귀한 안녕을 경건히 축원하시였으니 세상에 우리 원수님 같으신 자애로운 어버이가 또 어데 있으랴.

위대한 인민을 받드는 충심 일편단심 변함없을것을 다시금 맹세하신 경애하는 원수님의 마음속진정은 지금 우리 작업반원들의 가슴가슴을 당 제8차대회가 열리는 뜻깊은 올해에 영웅적위훈을 창조하여 내 조국을 억세게 받들어갈 열기로 달아오르게 하고있다.

우리들은 지난해에 충성의 80일전투에서 높은 생산목표를 점령한 그 기세를 조금도 늦춤이 없이 련속공격전을 들이대여 뜻깊은 올해에 천생산의 동음을 더욱 높이 울리겠다.

하여 경애하는 원수님의 원대한 구상을 앞장에서 실현해나가는 내 조국의 참된 딸이 되겠다.

김정숙평양방직공장 직포공 김은심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