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날자별열람
주체110(2021)년 1월 5일
 

인민의 참된 충복이 되겠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께서 새해를 맞으며 전체 인민들에게 보내주신 친필서한을 받아안은 우리 구역인민위원회 일군들의 가슴가슴은 구역살림살이를 책임진 호주로서의 역할을 다해나갈 결의에 넘쳐있다.

인민에 대한 멸사복무를 절대적기준으로 삼고 인민을 위함이라면 천만금도 아끼지 않으시는 우리 원수님이시다.

지난해에도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7기 제13차 정치국회의에서 수도시민들의 생활보장에서 나서는 당면한 문제들을 토의하고 그 해결을 위한 대책까지 취해주시였다.

정말이지 우리 원수님의 마음속에는 언제나 인민이 자리잡고있다.

새해를 맞으며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사랑하는 인민들의 귀한 안녕을 경건히 축원한다고 사랑과 정을 담아 한자두자 쓰신 친필서한.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하늘처럼 떠받드시는 인민들의 생활향상을 위해 인민위원회의 일군들이 맡고있는 임무는 매우 중요하다.

온 나라에 인민대중제일주의사상과 멸사복무정신이 더욱 확고히 지배되게 하고 사회주의만세소리가 더 높이 울려퍼지게 하려는것은 우리 당의 숭고한 의도이다.

우리들은 인민생활을 책임진 호주라는것을 명심하고 당의 의도대로 인민의 리익을 철저히 옹호하고 인민을 위하여 한몸바쳐 투쟁하는 참된 일군이 되겠다.

인민생활향상과 관련해서는 실지 인민들이 덕을 보게 완강하게 내밀고나감으로써 인민의 참된 충복으로서의 책임과 본분을 다해나가겠다.

평양시 대성구역인민위원회 부원 김철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