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날자별열람
주체110(2021)년 1월 2일
 

더 큰 승리를 위하여 힘차게 전진해갈것이다

 

지금 우리 북창로동계급의 가슴가슴은 충성의 80전투를 승리적으로 결속하고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를 성대히 맞이하게 되였다는 긍지로 하여 세차게 끓어번지고있다.

80일전투목표수행기간 우리는 발전설비들의 만가동을 보장하는데 큰 힘을 넣어 높이 세운 전력생산계획을 넘쳐 수행하는 자랑찬 성과를 이룩하였다.

우리는 충성의 80일전투를 힘있게 벌리는 과정을 통하여 당의 결심은 곧 실천이고 승리이라는 억척의 신념을 더욱 가슴속깊이 새기였으며 당을 따라 영원히 한길을 가려는 우리 북창로동계급의 드팀없는 의지를 다시한번 힘있게 과시하였다.

승리에서 더 큰 승리를, 기적에서 더 큰 기적을 쟁취하여 위대한 당, 위대한 인민의 불가항력적위력을 다시한번 온 세상에 과시할 우리 로동계급의 투쟁각오와 기세는 하늘에 닿고있다.

그 어느 일터에서나 화선선전과 화선선동의 북소리가 높이 울리고 모든 직장들과 모든 작업반들에서 설비관리를 기술규정대로 진행하여 보이라와 발전기들의 가동을 원만히 보장함으로써 전력생산성과를 계속 확대해나가고있다.

우리 북창의 영웅적인 김일성-김정일로동계급은 나라의 맏아들로 내세워준 당의 믿음과 기대를 언제나 잊지 않고 전력증산으로 사회주의강국건설의 더 큰 승리를 안아오는데 적극 기여하겠다.

북창화력발전련합기업소 전기보수직장 직장장 강민욱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