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손전화홈페지열람기
날자별열람
주체103(2014)년 12월 14일
 

인민대중중심의 우리 식 사회주의 (2)

 

우리 식 사회주의는 모든것이 인민을 위하여 복무하는 진정한 인민의 사회이다.

자주적이며 창조적인 생활을 마음껏 누리려는 인민대중의 세기적인 념원은 국가가 인민들의 생활을 책임지고 보장하여주는  사회주의사회에서만 철저히 실현될수 있다.

자본주의사회에서 근로대중의 피땀이 스며있는 물질적재부들은 인민의 복리와는 인연이 없는 착취계급의 향락과 치부의 수단으로 되고있다. 따라서 광범한 근로대중은 정치적자유와 권리를 유린당하는것은 물론 빈궁에로 내몰리우고있는것이다. 《월가점령》과 같은 분노의 함성이 그칠새없이 터져나오는 미국의 현실이 그를 잘 보여주고있다.

우리 나라에서는 생산과 건설의 모든것이 인민들의 복리증진에 돌려지고있다. 소비품을 하나 생산해도 인민들의 기호와 호평이 기준으로 되고 건물을 하나 일떠세워도 인민들의 리익과 편의가 우선시되고있다.

 

 

- 현대적인 대중편의봉사기지로 일떠서 인민들의 호평을 받고있는 수도 평양의 제1목욕탕 - 

 

 

- 인민들에 대한 헌신적복무정신을 높이 발휘해가는 류경구강병원 의료일군들 -

  

풍치수려한 릉라도에서, 과학자주택지구와 교육자살림집들마다에서, 문수물놀이장과 마식령스키장을 비롯한 이 땅 가는 곳마다에서 울려나오는 행복의 노래소리는 모든것이 인민을 위하여 복무하는 인민대중중심의 우리 식 사회주의에 대한 찬가이다.  

인민을 하늘처럼 내세우고 그들에게 사회주의만복을 안겨주기 위해 모든것을 다하는 우리 공화국,

그래서 우리 인민들은 우리 식 사회주의가 제일이라고 격찬하고있는것이다.

 

인민대중중심의 우리 식 사회주의 

향도성 받들어 온 세상에 빛내세 

우리 당이 제일이요 사회주의 제일일세 

붉은기 높이 들고 사회주의 지키세 

본사기자

 

이전 제목   다음 제목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