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날자별열람
주체110(2021)년 1월 13일
 

땅속의 보물이 귀중해도​

 

언제인가 인민경제의 여러 부문에 대한 현지지도의 길을 이어가시던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장군님께서 검덕광업련합기업소를 찾으시였을 때이다.

기업소의 생산실태를 료해하시면서도, 강냉이와 콩, 감자, 남새, 고기를 많이 생산하여 광부들에게 공급하고있다는데 대한 보고를 들으시면서도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매우 만족해하시였다.

위대한 장군님께서 특별히 기뻐하신 곳은 금골광산 광부생활실이였다.

학습실과 탈의실, 목욕탕과 한증탕, 혁신자식당까지 갖춘 광부생활실은 수십년전 위대한 장군님께서 찾아오시여 몸소 취해주신 조치에 따라 건설한것이였다.

목욕탕과 한증탕을 돌아보시고 혁신자식당에 들리시여 식탁에 차려놓은 갖가지 음식들을 보신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기쁨의 미소를 지으시며 대단하다고, 광부들이 좋아할것이라고 하시면서 우리는 땅속의 보물이 아무리 귀하다고 하더라도 그것을 당과 혁명의 귀중한 보배들인 로동계급의 건강과 바꿀수 없습니다라고 절절히 교시하시였다.

어느 단위를 찾으시여서도 생산에 앞서 로동자들의 건강과 생활조건에 대하여 먼저 마음쓰시며 뜨거운 사랑과 은정을 베풀어주시는 위대한 장군님이시다.

뜻깊은 그날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머나먼 현지지도의 길에서 쌓인 온갖 피로가 다 풀리시는듯 환히 웃으시며 기업소일군들이 정말 많은 일을 하였다고 높이 평가하시였다.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