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날자별열람
주체110(2021)년 1월 11일
 

뜻깊은 기념사진​

 

주체90(2001)년 8월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장군님께서 력사적인 외국방문을 마치고 돌아오신 길로 라남탄광기계련합기업소를 찾으시였을 때였다.

그새 잘 있었는가고, 동무들이 보고싶어 찾아왔다고 하시며 로동계급과 따뜻한 인사를 나누신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기업소의 여러곳을 돌아보시였다. 그러시고는 이곳 일군들과 로동계급이 이룩한 투쟁성과에 만족을 금치 못하시며 오늘 아무리 바빠도 여기 혁신자들과 기념사진을 찍어야겠다고 교시하시였다.

응당 해야 할 일을 한 로동자들을 높이 평가해주시고도 또다시 영광의 자리에 내세워주시는 위대한 장군님을 우러러 모두가 격정의 눈물을 흘리였다.

그때였다. 커다란 감격에 휩싸여있던 몇명의 로동자들이 그제서야 자기들의 작업복차림을 알아보고 망설이지 않을수 없었다.

이런 모습으로 위대한 장군님앞에 어떻게 나설수 있으랴 하는 생각에서였다.

이러한 사실을 알게 되신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작업복이 어쨌는가, 사진은 바로 그런 사람들과 찍자는것이다, 그러니 다 데려오라고 하시면서 기다려주시였다.

로동계급을 누구보다도 사랑하시며 영광의 자리에 내세워주시는 위대한 어버이의 뜨거운 은정에 떠받들려 이날 공장의 혁신자들모두가 위대한 장군님을 모시고 뜻깊은 기념사진을 찍게 되였다.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