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날자별열람
주체110(2021)년 1월 1일
 

풍요한 황금가을을 기어이 안아와 원수님 은덕에 보답하겠다​

 

궁궐같은 새집에서 새해를 맞이하고보니 인민의 자애로운 어버이이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께로 달리는 마음을 진정할수가 없다.

감격도 새로운 지난해 8월 몸소 운전대를 잡으시고 험한 진창길을 달려 피해를 입은 우리 대청리를 찾으시여 대를 두고 길이 전할 뜨거운 사랑과 정을 부어주신 경애하는 원수님,

그 사랑에 떠받들려 천지개벽된 우리 마을에 800여세대의 황홀한 새 살림집들이 일떠서고 농작물피해를 극복하기 위한 사랑의 조치들이 취해져 포전마다에 큰물피해를 입은 당시에는 내다볼수 없었던 좋은 작황이 펼쳐졌다.

정말 꿈같이 흘러간 나날이였다.



평범한 농업근로자들인 우리들을 위해 베풀어주신 이렇듯 하늘같은 은정과 배려를 천만년세월이 흐른들 어찌 잊을수 있으랴.

사랑에는 보답이 따라야 하며 경애하는 원수님께 충성다하는것은 우리들의 마땅한 도리이다.

새해를 맞이한 이 시각 우리 작업반원들은 한평생 나라의 농사문제를 두고 그토록 마음써오신 위대한 수령님들의 숭고한 뜻을 받들어 우리 원수님께 농사문제로 더는 걱정을 끼쳐드리지 않게 올해에 풍년작황을 안아올 결의에 넘쳐있다.

우리들은 거름더미이자 쌀더미이라는것을 명심하고 잡도리를 단단히 하고 달라붙어 논과 밭에 거름을 충분히 냄으로써 포전마다에 농업생산을 늘이기 위한 튼튼한 담보를 마련해나가겠다.

하여 토지개혁법령발포 75돐이 되는 올해에 기어이 풍요한 황금가을을 안아옴으로써 경애하는 원수님의 크나큰 은덕에 천만분의 일이라도 보답하겠다는것을 굳게 결의한다.

황해북도 은파군 대청리 작업반장 황벽수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