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손전화홈페지열람기
날자별열람
주체103(2014)년 12월 13일
 

인민대중중심의 우리 식 사회주의 (1)

 

오늘 미국과 그 추종세력들은 있지도 않는 우리의 그 무슨 《인권문제》를 요란하게 떠들면서 체제전복을 획책하고있다.

하지만 우리 공화국은 인간의 존엄과 권리를 최상의 수준에서 보장해주는 주체의 사회주의, 인민대중의 심장속에 깊이 뿌리내린 불패의 사회주의로 더욱 찬연히 빛을 뿌리며 승승장구하고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인민대중중심의 우리 식 사회주의는 인민대중이 국가와 사회의 주인으로 되고 국가와 사회의 모든것이 인민대중을 위하여 복무하는 참다운 사회주의이며 우리 인민의 생명으로, 생활로 깊이 뿌리내린 불패의 사회주의이다.》

위대한 김일성대원수님과 김정일대원수님에 의하여 만방에 그 이름 빛내이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의 령도따라 더욱 부강번영할 미래에로 힘있게 전진하는 우리 나라 사회주의는 인민대중의 삶의 요람이며 행복의 터전이다.

우리 식 사회주의는 인민대중이 모든것의 주인으로 되고있는 참다운 인민의 사회이다.

사회주의정치는 본질에 있어서 인민대중이 주인이 되여 실시하는 인민의 정치이다. 공화국에서 실시되는 모든 정책들은 인간의 존엄과 가치를 최대로 존중하고 그의 지향과 념원을 실현하기 위한것으로 일관되여있다. 그런것으로 하여 공화국의 정치는 인민들의 절대적인 지지와 찬동을 받고있으며 철두철미 인민대중자신의것으로 되고있다. 인민대중의 의사와 요구를 집대성한 사랑과 믿음의 정치, 바로 이것이 우리 식 사회주의정치의 본질적우월성이다.

 

 

- 근로하는 인민들이 최고인민회의 대의원으로 되여 나라의 정사를 토의결정하고있다 -

자본주의사회의 정치는 소수 착취계급의 리익을 옹호하기 위한것이다. 미국을 비롯한 자본주의나라들에서 반정부투쟁이 그치지 않고 통치배들을 저주하며 생을 포기하는 자살행위들이 꼬리를 무는것은 근로인민대중에게 참다운 자유와 권리가 보장되지 않기때문이다. 

오늘 우리 나라 사회주의사회에서 인민대중은 국가와 사회의 주인이 된 높은 긍지를 안고 우리 식 사회주의를 꿋꿋이 지키며 더욱 빛내이고있다. 

인민대중이 모든것의 주인으로 된 우리 식 사회주의가 인민들의 생명으로, 생활로 간직되여있기에 주체의 사회주의는 필승불패인것이다. 

본사기자

 

이전 제목   다음 제목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