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날자별열람
주체109(2020)년 10월 18일
 

자강도에서 중소형발전소들을 새로 건설​

 

공화국의 자강도에서 자력갱생, 견인불발의 투쟁기풍으로 여러개의 중소형발전소를 새로 일떠세웠다.

도중소발전관리국에서는 발전소건설설계와 각종 설비들을 제때에 보장하기 위한 경제조직사업을 짜고들었다.

우시광산에서 자체의 힘으로 능력이 큰 발전소를 건설할 통이 큰 목표밑에 현행생산을 다그치면서도 로력조직과 설비, 자재보장을 짜고들어 공사를 힘차게 밀고나갔다. 건설자들은 콩크리트타입속도를 높여 짧은 기간에 언제타입을 결속하고 물길굴, 조압수조, 방수로공사 등을 련이어 완성하였으며 4. 15기술혁신돌격대원들도 설비제작과 설치를 기한전에 끝내였다.

동신3호발전소를 건설하고있는 동신군에서는 유압식굴착기와 삽차, 화물자동차들을 집중배치하고 과감한 공격전을 들이대여 물길굴을 관통하였으며 무넘이언제, 발전기실공사를 완성하여 발전설비들의 시운전을 성과적으로 진행하였다.

고풍군에서도 집단적경쟁열풍으로 방대한 공사과제들을 완수하고 내부예비를 최대한 탐구동원하여 수문, 권양기, 천정기중기 등을 자체로 제작설치하였다.

한편 도탐사관리국에서 산하기업소의 로동자, 기술자들을 불러일으켜 무선3호발전소를 일떠세우고 조업준비를 다그치고있는것을 비롯하여 도안의 여러 시, 군에서 발전소건설에 계속 박차를 가하고있다.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