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날자별열람
주체109(2020)년 10월 15일
 

승리의 보고, 영광의 보고를 드리겠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뜻깊은 열병식광장의 높은 연단에서 수도당원사단의 전투원들은 자기들이 맡은 피해복구건설임무를 완수하고도 사랑하는 집이 있는 평양행을 택하지 않고 스스로들 또 다른 피해복구지역으로 발걸음을 옮긴 애국자들, 마땅히 이 자리에 있어야 할 우리의 핵심들, 나의 가장 믿음직한 전투원들이라고 불러주시였다.

한없는 사랑을 담아, 더없는 믿음을 담아, 무한한 정을 담아 하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영상을 우러르며 우리 수도당원사단의 전체 전투원들의 가슴가슴은 경애하는 그이에 대한 다함없는 고마움과 감사의 정으로 세차게 끓어올랐다.

함경남북도 피해지역들을 훌륭하게 일떠세우는것은 경애하는 원수님의 크나큰 사랑과 믿음을 받아안은 우리들의 응당한 본분이다.

그런데도 우리 원수님께서 또다시 이렇듯 하늘같은 믿음을 안겨주셨으니 그 사랑과 믿음은 수도의 당원들이 피해복구전구마다에서 세상에 없는 기적과 위훈을 창조하게 하는 무궁무진한 힘의 원천이다.

경애하는 원수님의 최상최대의 믿음과 축복을 받아안은 우리 수도당원사단 전투원들의 가슴가슴은 지금 당의 구상을 하루빨리 실현하여 조국의 북변땅 이르는 곳마다에서 로동당만세소리, 사회주의만세소리가 더 높이 울려퍼지도록 할 불같은 맹세로 세차게 끓어번지고있다.

우리는 비록 수도 평양과 멀리 떨어져있어도 마음은 언제나 경애하는 원수님 가장 가까이에 사는 전투원들이라는것을 항상 명심하고 80일전투의 순간순간을 가장 값높은 충성과 위훈으로 빛내여나감으로써 맡은 대상공사를 하루빨리 끝내고 경애하는 원수님께 승리의 보고, 영광의 보고를 드리겠다.



제1수도당원사단 참모 장영범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