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날자별열람
주체109(2020)년 10월 13일
 

10월의 경축광장은 전한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우리 당이 걸어온 영광넘친 75년사를 갈피갈피 돌이켜보는 이 시각 오늘 이 자리에 서면 무슨 말부터 할가 많이 생각해보았지만 진정 우리 인민들에게 터놓고싶은 마음속고백, 마음속진정은 〈고맙습니다!〉 이 한마디뿐입니다.》

지난 10월 10일, 어머니 우리 당의 75번째 생일을 맞는 경축광장에서는 격정의 흐느낌소리가 터졌다. 아니 이 나라 방방곡곡이 눈물의 바다, 만세의 바다가 되였다.

소박하고 겸허하시 인민을 위하시는 웅지가 너무도 숭엄하며 인민에게 베푸시는 우리 원수님의 사랑과 믿음이 불보다 뜨거워서였다.

- 세상에 이런 령도자가 또 어데 있으랴. 진정으로 감사를 받으셔야 할분은 과연 어느분이신가.

이런 심장의 웨침으로 이 나라 인민들은 격정의 눈물을 흘리고 또 흘리였다.

경축의 밤하늘을 환히 밝히며 하늘가에 울려퍼진 자애로운 어버이의 마음속고백, 마음속진정, 《고맙습니다!》

우리 원수님의 숭고한 인민관이 뜨겁게 안겨와 천만군민은 격정의 눈물을 쏟고야말았다.

과연 영광의 이날을 우리 인민은 어떻게 맞이할수 있었던가.

돌이켜보면 온 한해 조국과 인민을 위해 그 누구보다 고민도 근심도 많이 하시고 앞장서 고생하시며 분투하신 우리 원수님이시였다.

년초부터 들이닥친 세계적인 대재앙으로 조국과 인민의 안전과 안녕을 지키기 위해 우리 원수님 소집하신 사랑의 당회의들은 그 얼마이며 취해주신 조치. 베풀어주신 사랑과 은정은 그 얼마였던가.

하시는 말씀의 구절구절에 인민이라는 두 글자가 꽉 차있고 인민이라는 부름속에 우리 원수님 헤쳐오신 천만고생이 어려와 경애하는 원수님을 우러르며 뜨거운 눈물을 쏟은 우리 인민이다.

인민을 위한 길에서는 멸사복무라는 네글자밖에 모르시는분, 인민의 웃음을 꽃피우는 길에서는 고생도 락으로 여기시는분, 인민을 위해서라면 하늘의 별도 따오고 돌우에도 꽃을 피우시는분, 한몸이 그대로 모래알이 되여 뿌려진대도 더 바랄것이 없다는 고결한 인생관, 인민을 위함이라면 뼈를 깎는 고생도 마다하지 말아야 한다는 의지를 지니신 우리 원수님께서 걷고걸으신 그 자욱에 온 나라 대가정의 식솔들이 따라섰고 오늘과 같이 위대한 영광의 밤을 맞이할수 있은것 아닌가.

허나 무엇보다먼저 오늘 이렇게 모두가, 우리 인민모두가 무병무탈해주셔서 정말 고맙다고, 이 말씀은 꼭 드리고싶었다고, 한명의 악성비루스피해자도 없이 모두가 건강해주셔서 정말 고맙다고 눈물젖은 목소리로 절절하게 말씀하신 자애로운 우리 어버이 김정은원수님.

우리 원수님 세상을 무섭게 휩쓸고있는 몹쓸 전염병으로부터 이 나라의 모든이들을 끝끝내 지켜냈다는 이 사실, 우리 당이 응당 마땅히 해야 할 일이였고 응당한 성과라 해야겠지만도 왜서인지 지켜냈다는 이 감격의 기쁨에 눈앞이 흐려지고 모두가 건강하신 모습을 뵈오니 《고맙습니다》 이 말밖에 할 말을 더 찾을수 없다고, 세상이 놀라지 않을수 없는 오늘의 이 승리는 우리 인민들스스로가 이루어낸 위대한 승리라고 과분한 치하를 주실 때 우리 인민들 오열을 터뜨리며 만세의 환호성에 담아 웨친것은 과연 무엇이였던가.

고마움의 인사, 뜨거운 감사를 받으셔야 할분은 다름아닌 자신의 천만고생은 뒤에 묻어두시고 모든 성과를 고스란히 인민들에게 안겨주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이시라는 바로 그것이다.

절세위인의 우렁우렁한 음성이 천만의 심장을 더욱 뜨겁게 달구고있다.

위대한 우리 인민 만세!

10월의 광장에서 우리 원수님께서 부르신 위대한 우리 인민 만세는 우리 인민에 대한 가장 큰 믿음이고 그 무엇과도 바꿀수 없는 인민사랑이다.

- 경애하는 원수님과 운명의 피줄을 잇고 그이와 사상도 숨결도 발걸음도 함께 하며 사회주의강국의 영광을 맞이하리라.

이것이 10월의 경축광장에서 인민이 웨친 충성의 맹세이다. 경애하는 원수님을 따라 더 큰 신심과 락관, 비상한 열정과 각오를 가지고 80일전투에 총궐기한 우리 인민과 인민군장병들의 신념의 선언이다.

본사기자 안세현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