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날자별열람
주체109(2020)년 10월 12일
 

계속혁신의 불길을 지펴올리겠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을 모시고 진행된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7기 제19차 정치국회의에서는 전당, 전국, 전민이 80일전투를 힘있게 벌려 당 제8차대회를 빛나게 맞이할데 대한 문제를 토의하였다.

우리 련합기업소는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장군님의 현명한 령도밑에 일떠선 주체적인 대규모야금생산기지이다.

지금 우리 김책제철련합기업소의 전체 로동계급은 강철로 백두산절세위인들의 불멸의 업적을 빛내이고 당을 보위하여온 전세대 로동계급의 그 정신, 그 전통을 빛나게 이어받아 80일전투에서 영예로운 승리자가 될 결의에 넘쳐있다.

우리는 김철이 일떠서야 나라의 강철기둥이 굳건해지고 인민경제가 활력에 넘쳐 전진한다는 책임감을 깊이 간직하고 철강재생산에서 결정적전환을 가져오겠다.

특히 새로 설치한 대형산소분리기의 운영준비를 다그치고있는것과 함께 철강재생산을 늘이는데서 의의를 가지는 여러가지 사업을 대담하게 전개해나가겠다.

물론 그 길에는 애로와 난관도 조성될수 있다.

하지만 우리들은 80일전투과정을 통하여 당과 혁명에 무한히 충실한 김철의 로동계급의 진모습과 투쟁전통을 다시한번 만천하에 과시하려고 한다.

강철로 당을 받들고 혁명을 보위하여온 나라의 맏아들답게 자력갱생의 혁명정신으로 계속혁신, 계속전진의 불길을 세차게 지펴올림으로써 당 제8차대회를 승리와 영광의 대회로 빛내이겠다.

김책제철련합기업소 열간압연직장 직장장 최호성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