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날자별열람
주체109(2020)년 10월 7일
 

당 제8차대회를 떳떳이 맞이하겠다

 

전당, 전국, 전민이 80일전투를 힘있게 벌려 당 제8차대회를 빛나게 맞이할데 대한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7기 제19차 정치국회의소식에 접하고보니 우리 공장을 찾아주시고 당 제7차대회를 전례없는 로력적성과로 맞이하기 위한 투쟁에로 힘있게 불러일으켜주시던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의 자애로운 영상이 떠올라 격동된 심정을 금할수 없다.

주체105(2016)년 1월 말 우리 공장에 새로 꾸린 현대적인 가방용천생산공정을 돌아보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당정책관철의 본보기공장인 김정숙평양방직공장의 일군들과 종업원들이 시대의 벅찬 숨결에 심장의 박동을 맞추어 높은 생산성과로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를 맞이하리라는 기대와 확신을 표명하시였다.

경애하는 원수님의 그 믿음, 그 기대를 심장에 새기고 우리 공장에서는 70일전투의 나날 따라앞서기, 따라배우기, 경험교환운동을 힘있게 벌려 2년분인민경제계획완수자와 년간계획완수자, 상반년계획완수자들을 수많이 배출하였다.

우리들은 80일전투에로 부르신 경애하는 원수님의 호소를 심장깊이 새기고 70일전투의 그 나날처럼 다기대운동, 집단적혁신운동의 불길을 세차게 지펴 더 많은 천을 생산하고 제품의 질을 세계적수준에로 끌어올리겠다.

하여 경애하는 원수님의 믿음과 기대에 충성으로 보답하고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를 떳떳이 맞이하겠다.

김정숙평양방직공장 직장장 리정화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