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날자별열람
주체109(2020)년 10월 25일
 

인민을 모든 봉사활동의 첫자리에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오늘 우리 당은 인민대중제일주의를 당과 국가활동,사회생활의 모든 분야에 철저히 구현하는것을 사회주의강국건설에서 중차대한 문제로 내세우고 투쟁하고있습니다.》

절세위인의 사랑에 떠받들려 솟아난 수도 평양의 훌륭한 봉사기지들에서는 인민에 대한 친절한 봉사로 손님들을 기쁘게 해주고있다.

인민들이 즐겨찾는 봉사기지들가운데는 풍치수려한 대동강반에 자리잡고있는 평양대동강수산물식당도 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지금으로부터 두해전인 주체107(2018)년 6월 어느날 새로 건설된 평양대동강수산물식당을 찾으시였다.



식당의 실내못들에서 유유히 헤염치는 철갑상어,룡정어,련어,칠색송어를 비롯한 고급어족들과 식당의 특성에 맞게 꾸려진 가공품매대들을 보시면서 우리 인민들이 사철 펄펄 뛰는 물고기로 만든 맛있고 영양가높은 수산물료리와 가공품을 봉사받게 되면 좋아할것이라고 말씀하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인민들이 자그마한 불편도 느끼지 않도록 봉사활동을 깐지고 섬세하게 해야 한다고 다정히 이르시였다.

우리 인민들이 사철 펄펄 뛰는 물고기로 만든 료리와 수산물가공품을 맛보게 하시려 크나큰 로고를 바치시고도 식당을 찾는 인민들에 대한 봉사활동에서 미흡한 점이 있을세라 간곡히 당부하신 경애하는 원수님.

하기에 언제인가 이 식당을 찾은 한 해외동포는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의 인민사랑이 담뿍 담긴 인민의 식당에 찾아와서 감개무량하다고,《인민을 위하여 복무함!》의 구호가 참으로 마음에 든다고,모든것이 훌륭히 꾸려지고 봉사수준도 최고라고 경탄하였다.

어찌 이 식당뿐이랴.

우리 봉사자들이 인민의 참된 복무자로서의 사명과 역할을 다해나가도록 이끌어주신 경애하는 원수님의 인민사랑의 자욱은 창광상점에도 뜨겁게 깃들어있다.

지금도 미래과학자거리 한복판에 인민들을 위한 또 하나의 상업봉사기지가 일떠선것이 그리도 기쁘시여 환하게 웃으시며 질좋은 갖가지 상품들을 가득 채워놓고 인민들이 즐겨찾아와 마음껏 상품들을 사가게 함으로써 흥하는 상점, 사회주의상점으로 되게 하자고 힘주어 말씀하시던 경애하는 원수님의 자애로운 영상을 잊을수 없다.

그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상업봉사자들의 인민들에 대한 봉사성은 우리 나라 사회주의제도의 우월성을 과시하는 문제와 직결되여있다고 하시면서 모든 봉사자들은 인민의 충복이라는 자각을 안고 봉사활동을 헌신적으로 진행하여야 한다고 다시금 강조하시였다.

인민을 위한 현대적인 봉사기지들이 일떠설 때마다 그리도 기뻐하시며 봉사자들이 인민을 위해 멸사복무하도록 이끌어주신 경애하는 원수님의 헌신의 자욱은 정녕 끝이 없다.

대동강반에 두둥실 뜬 종합봉사선 《무지개》호에 오르면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깊은 밤 찾아오시여 종합봉사선에서 봉사하는 료리의 질을 높이는데 특별한 관심을 돌리며 《무지개》호를 찾는 인민들이 자그마한 불편도 느끼지 않도록 봉사활동을 깐지고 섬세하게 하도록 가르쳐주시였다고 목메여 이야기하는 봉사자들의 목소리를 들을수 있고 류경원에 찾아가보면 인민을 위한 일에서는 만족이란 있을수 없다고 하시며 목욕탕의 물온도로부터 휴식홀이며 치료체육실의 운동기재들에 이르기까지 마음쓰신 경애하는 원수님의 인민사랑을 페부로 절감할수 있다.



이렇듯 우리의 봉사자들이 모든 봉사활동의 첫자리에 철저히 인민을 놓고 인민의 충복으로 살며 일해나가도록 이끌어주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헌신의 자욱자욱은 인민사랑의 력사우에 또 하나의 가슴뜨거운 페지들을 아로새기고있다.

언제나 인민을 마음속에 안으시고 인민이 바란다면 저 하늘의 별도 따오시고 돌우에도 꽃을 피우시는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계시여 이 땅에서는 로동당만세소리,사회주의만세소리가 끝없이 울려퍼지고있는것이다.

본사기자 김세령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