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날자별열람
주체109(2020)년 9월 17일
 

혁명군대의 본때를 남김없이 과시하겠다

 

지금 우리 군인건설자들은 피해지역 인민들에게 더 좋은 행복의 보금자리를 마련해줄 불타는 일념을 안고 은파군 대청리에서 충성의 결사전을 벌리고있다.

지금도 선경마을의 자태가 드러난 대청리마을을 보시면서 자기 당에 대한 충성심과 자기 인민에 대한 열렬한 사랑을 지닌 우리 인민군대만이 창조할수 있는 기적이라고, 인민군대의 전투력은 이번에도 세상을 놀래울것이라고 하시며 기쁨을 금치 못하시던 경애하는 원수님의 자애론 영상이 뜨겁게 안겨온다.

혁명적당군을 전국각지의 자연재해복구전선에 주력으로 내세워주신 경애하는 원수님의 크나큰 믿음을 가슴깊이 간직하고 더 좋고 훌륭한 인민의 보금자리를 하루빨리 건설하여 조국의 수호자로서뿐아니라 인민의 행복의 창조자로서의 영예를 떨치자, 이것이 피해복구전투에 떨쳐나선 우리 군인건설자들의 심장의 분출이다.

경애하는 최고사령관동지의 명령관철을 위한 투쟁에서 우리는 오직 《알았습니다.》라는 말밖에 모른다.

우리 군인건설자들은 경애하는 최고사령관동지의 명령지시라면 산도 허물고 날바다도 메우며 세상을 놀래우던 단숨에의 공격정신, 결사관철의 위대한 전통을 남김없이 과시해나가겠다.

하여 당창건기념일까지 피해복구건설을 최상의 수준에서 훌륭히 완공하고 경애하는 원수님께 승리의 보고를 올림으로써 우리 인민군대가 자기 최고사령관을 어떻게 받들고 어떻게 결사옹위하는가를 온 세상에 똑똑히 보여주겠다.



조선인민군 군관 리충렬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