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날자별열람
주체109(2020)년 9월 13일
 

그 사랑, 그 은정을 한시도 잊지 않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께서 또다시 우리 은파군 대청리일대의 피해복구건설현장을 찾아주시였다는 소식에 접하고보니 정말이지 북받치는 격정을 금할수 없다.

대청리가 큰물로 많은 피해를 입었다는 보고를 받으시고 잠 못 이루시며 직접 현지에 나오시여 험한 진창길도 마다하지 않으시고 피해상황을 구체적으로 료해하시고 생활상 사소한 불편이 있을세라 수많은 생활필수품과 식량, 사랑의 의약품도 보내주시며 모두가 안착되여 생활할수 있도록 온갖 조치를 다 취해주신 우리 원수님.

그런데 불과 30여일만에 또다시 대청리를 찾으시여 큰물피해흔적을 말끔히 털어버리고 선경으로 일떠서는 농장마을을 정겹게 바라보시며 우리 인민을 위대한 인민이라 불러주시고 우리 당은 인민을 위해 필요한 모든 조치를 다해나갈것이라고 절절히 말씀하시였으니 진정 우리 원수님의 마음속에는 언제나 사랑하는 우리 인민만이 자리잡고있다.

세상에는 나라도 많고 령도자도 많지만 우리 원수님처럼 오로지 인민을 위해 자신을 깡그리 바치시며 헌신하시는 위대한 령도자는 이 세상 그 어디에도 없다.

위대한 어버이의 품속에서 사는 우리 인민이야말로 세상에서 제일로 복받은 인민, 가장 행복한 인민이다.

사랑과 믿음에는 충성과 보답이 따르기마련이다.

우리 은파군의 모든 농장원들은 피해지역 인민들에게 돌려주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그 사랑, 그 은덕을 한시도 잊지 않고 풍년낟가리를 더 높이 쌓아가는것으로써 그이의 사랑과 은덕에 충정으로 보답해나가겠다는것을 굳게 결의한다.

은파군 양동협동농장 농장원 오영국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