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날자별열람
주체109(2020)년 9월 16일
 

표준식료공장

 

몇해전 2월 어느 한 식료공장을 찾으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께서는 공장이 현대적으로 전변된데 대하여 커다란 만족을 표시하시였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과자들이 벨트를 타고 폭포처럼 쏟아져나오는데 그야말로 과자사태라고, 기술규정의 요구대로 원료배합과 숙성, 반죽, 구이로의 온도조절 등을 자동화한 결과 맛과 질이 대단히 좋아졌다고 거듭 치하하시면서 군인들을 잘 먹이고 잘 입히며 그들에게 따뜻한 잠자리를 마련해주는 사업인데 최고사령관이 책임져야지 누가 책임지겠는가고 하시며 자신의 흐뭇한 심정을 누르지 못하시였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이 공장을 돌아보시면서 더 만족해하신것은 무진화, 무균화가 실현되여 식료공장들에서 중요한 문제로 나서는 위생안전성이 철저히 담보하고 소음공해를 없애고 배풍체계를 철저히 세움으로써 로동자들의 흥겨운 로동생활조건이 마련된것이였다.

그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이 공장이야말로 생산공정의 콤퓨터화, 무인화, 무진화, 무균화가 높은 수준에서 실현된 표준식료공장이라고, 식료공장을 현대화하려면 이 공장처럼 하여야 하며 그렇게 하는것이 바로 우리 식의 현대화, 당에서 바라는 현대화이라고 내세워주시였다.

표준식료공장!

이 평가는 공장이 오늘만이 아니라 더 좋은 래일을 향하여 힘차게 치달아오르도록 이끌어주시는 크나큰 고무였다.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