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날자별열람
주체109(2020)년 8월 16일
 

조국해방의 력사적위업을 이룩하신 절세위인의 불멸의 업적 (2)

 

조국해방의 력사적위업을 이룩하신 위대한 수령님의 불멸의 업적은 다음으로 항일무장투쟁과 반일민족통일전선운동을 현명하게 이끄시여 강도 일제를 쳐부시고 나라의 해방과 독립을 성취하신것이다.

당시 발톱까지 무장한 강도 일제를 때려부신다는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였다.

하지만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인민을 믿고 항일전쟁을 시작하려고 결심하시였다.

인민이 국가이고 인민이 후방이며 인민이 정규군이라는것, 싸움이 시작되면 전민이 병사가 되여 일어날것이라는것이 우리 수령님의 드팀없는 신조였다.

식민지나라들에서 외래제국주의를 때려부시고 민족적독립을 달성하는데서 가장 적극적이고 결정적인 작용을 하는 최고형태의 투쟁을 무장투쟁으로 보신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일제와의 항일전쟁을 선포하신 이후 지체없이 주체형의 첫 혁명적무장력인 조선인민혁명군을 창건하시였으며 그를 백절불굴의 혁명정신과 우리 식의 전법으로 무장한 불패의 대오로 강화발전시키시였다. 그리고 신출귀몰의 유격전술과 전법으로 일제에게 심대한 타격을 안기시였다.

한편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반일민족통일전선의 기치밑에 우리 혁명의 주체적력량을 비상히 강화하시였다.

일찌기 로동자, 농민은 물론 청년학생과 지식인, 량심적인 민족자본가와 종교인 등 일제를 반대하는 모든 사람들을 하나로 굳게 묶어세울데 대한 주체적인 로선을 제시하신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조국광복회를 창립하시고 그 두리에 모든 반일애국력량을 하나로 묶어세우시였다.

일제와의 최후결전을 준비하시던 시기에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조선인민혁명군의 총공격과 그에 배합한 전인민적봉기, 배후련합작전으로 조국해방을 이룩하실 웅대한 구상을 펼치시고 그 실현을 위한 투쟁을 현명하게 이끄시였다.

그리하여 나라의 이르는 곳마다에 수많은 비밀근거지들이 꾸려지고 무장대들이 조직되였으며 전민항쟁준비는 전국적규모에서 힘있게 다그쳐졌다.

이렇듯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조선인민혁명군을 핵심력량으로 하는 전민항쟁으로 항일대전을 승리에로 이끄시여 조국의 해방을 안아오시였다.

위대한 수령님께서 항일의 혈전만리를 헤치시며 조국해방의 력사적위업을 성취하신것은 사회주의조선의 새 기원을 열어놓고 식민지민족해방전쟁의 세계사적모범을 창조한 특기할 사변이였다.

진정 위대한 수령님은 일제에게 빼앗겼던 조국을 찾아주시고 우리 민족을 식민지노예의 운명에서 해방시켜주신 해방의 은인, 민족재생의 은인이시다.

인간이 겪을수 있는 모든 고생과 슬픔, 괴로움을 다 체험하시며 탁월한 령도로 조국해방의 력사적위업을 이룩하신 위대한 수령님의 불멸의 업적은 후손만대에 영원불멸할것이다.

장대철

 

련재기사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