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날자별열람
주체109(2020)년 8월 13일
 

조선민족해방의 은인, 전설적영웅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께서 쌓아올리신 조국해방업적에 대한 격찬의 목소리는 오늘도 세계곳곳에서 끊임없이 울려나오고있다.

국제사회계는 《혁명의 위대한 수령이신 김일성동지의 현명한 령도밑에 조직전개된 항일무장투쟁은 강대한 일제침략군을 반대하는 가장 간고하고도 영웅적인 투쟁》, 《조선의 항일혁명투쟁사는 어느 나라 당, 어느 나라 인민, 어느 나라 력사에서도 찾아보기 힘든 빛나는 투쟁의 력사》, 《세계혁명운동에 금문자로 영원히 아로새겨야 할 아름답고 위대한 서사시》 등으로 어버이수령님의 조국해방업적을 열렬히 칭송하면서 수령님에 대한 다함없는 존경과 흠모의 목소리를 높이고있다.

어느 한 나라 정객은 《김일성주석은 일제의 식민지통치로부터 조선을 해방하신 절세의 애국자이시며 조선을 자주, 자립, 자위의 사회주의강국으로 건설하신 위대한 정치가이시다. 조선인민혁명군을 창건하시고 간고한 항일무장투쟁을 승리에로 이끄시여 조국해방의 력사적위업을 이룩하신 김일성주석의 업적은 영원불멸할것이다.》라고 강조하였으며 꾸바국제정치연구소 지도리사회 성원은 《김일성동지께서 조직령도하신 항일무장투쟁의 고귀한 경험은 오늘 제국주의를 반대하며 나라의 독립과 해방을 위하여 싸우는 전세계 혁명적인민들에게 승리에 대한 확고한 신심을 안겨주고있으며 그들을 혁명투쟁에로 힘있게 고무하고있다.》라고 주장하였다.

유럽지역의 한 단체는 공동성명에서 다음과 같이 강조하였다.

《강철의 령장이시며 희세의 군사전략가이신 위대한 김일성대원수께서는 1945년 8월 15일 일제의 야만적인 식민지통치로부터 조선을 해방하시였다.

절세의 애국자이신 김일성대원수께서 조선인민혁명군을 창건하시고 승리에로 이끄시였기에 조선이 해방될수 있었다. 조선해방은 조선민족의 반만년력사에 특기할 사변이다.

위대한 김일성대원수는 조선민족해방의 은인, 전설적영웅이시다. 조선이 해방됨으로써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이 창건되고 주체의 사회주의제도가 일떠서게 되였다. 조선의 해방은 자유와 독립을 위해 투쟁하는 세계인민들을 힘있게 고무추동하였다.

위대한 김일성대원수께 영원한 영광을 드린다!

조선해방 만세!》

나이제리아 김일성-김정일주의연구 전국위원회는 인터네트홈페지에 올린 글 《조선해방, 력사의 전환점》에서 다음과 같이 지적하였다.

《1945년 8월 15일 조선이 해방되였다. 나라가 해방됨으로써 조선인민은 일제식민지노예의 처지에서 벗어나 자기 운명의 주인으로서, 국가와 사회의 당당한 주인으로서 자주적이며 존엄높은 삶을 누려갈수 있게 되였다.

해방은 조선땅에 인민대중중심의 사회주의제도, 그 어떤 풍파에도 끄떡하지 않는 불패의 사회주의국가가 일떠서게 하였다.

오늘날 사회주의강국건설에서 새로운 비약과 혁신을 일으켜나가고있는 조선의 현실은 인민의 자주적운명개척과 나라의 부강번영의 전환점을 마련해준 조선해방의 력사적의미를 다시금 깊이 새겨보게 한다.》

우리 수령님께서 이룩하신 조국해방업적은 세월이 흐르고 세기가 바뀌였어도 이렇듯 만방에 찬연히 빛을 뿌리고있다.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