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날자별열람
주체109(2020)년 8월 1일
 

헌신적복무정신의 뚜렷한 증시

 

얼마전 공화국에서 진행된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비상확대회의소식은 오늘도 우리 인민들의 가슴가슴을 인민대중제일주의를 근본리념으로, 존재방식으로 하고있는 위대한 어머니당에 대한 고마움으로 세차게 설레이게 하고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인민대중제일주의를 자기의 본성으로, 신성한 정치리념으로 하고있는 우리 당에 있어서 인민들의 건강을 보호하고 증진시키는것은 조건의 유리함과 불리함에 관계없이 반드시 걸머지고 실행하여야 최급선무이며 또한 가장 영예로운 혁명사업으로 됩니다.

악성전염병의 급속한 전파로 온 행성이 혼란과 진통을 겪고있는 오늘 우리 인민들이 안정된 생활을 누리고있는 공화국의 현실은 참으로 많은것을 보여주고있다.

남들보다 조건과 환경이 특별히 좋아서가 결코 아니다.

이것은 인민의 안녕과 행복을 지키는것을 가장 중차대한 문제로 내세우고있는 우리 당의 인민에 대한 열화같은 사랑이 낳은 고귀한 결실이다.

돌이켜보면 우리 당은 세계적인 대류행전염병의 발생초기부터 그 위험성과 후과를 명철하게 통찰하고 악성비루스의 류입을 철저히 차단하기 위한 방역사업을 강도높이 진행해나가도록 하였으며 당중앙위원회 중요회의들을 련이어 소집하여 비상방역사업에서 제기되는 모든 문제들에 즉시적이고 적극적이며 공세적인 조치들을 취하여왔다.

얼마전 당중앙위원회 정치국 비상확대회의에서 악성비루스의 류입을 차단하기 위한 중대조치들이 또다시 취해지게 된것도 바로 인민들의 생명보호와 관련하여서는 사소한 빈공간과 불확실한 점도 절대로 용납하지 않으려는 우리 당의 드팀없는 의지로부터 출발한것이였다.

이번 당중앙위원회 정치국 비상확대회의에서 국가비상방역체계를 최대비상체제로 이행하며 특급경보를 발령할데 대한 결정이 채택된것은 그 어떤 비상정황에서도,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국가의 안전과 인민의 생명을 굳건히 지키려는 조선로동당의 인민에 대한 헌신적복무정신의 뚜렷한 증시이다.

이로써 인민의 안녕을 지키기 위한 투쟁에서는 사소한 자만도, 한치의 양보도 모르는 조선로동당의 인민대중제일주의정치의 생활력이 다시금 내외에 힘있게 확증되게 되였다.

지금 우리 공화국에서는 조선로동당의 현명한 령도따라 국가의 안전과 인민의 안녕을 백방으로 지키기 위한 비상방역사업이 보다 힘있게 전개되고있다.

인민대중제일주의를 자기의 본성으로, 신성한 정치리념으로 하고 인민을 위해 멸사복무하는 조선로동당이 있기에 우리 인민의 마음은 언제나 든든하며 그 숭고한 인민사랑의 화원속에서 인민의 행복은 나날이 더욱 활짝 꽃펴나게 될것이다.

본사기자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