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날자별열람
주체109(2020)년 8월 6일
 

깊이 새겨주신 뜻​

 

주체104(2015)년 11월 어느날 깊은 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을 모시고 우리의 힘과 기술로 새로 만든 지하전동차의 시운전이 진행되였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근 한달전 김종태전기기관차련합기업소에서 새로 만든 지하전동차를 보아주시며 지하전동차의 시운전을 진행할 때 자신께서 꼭 타보시겠다고 하신 약속을 잊지 않으시고 이렇게 현지에 나오시였던것이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지하전동차를 타보니 안전하고 믿음이 간다고 하시면서 우리의 힘과 기술, 우리의 손으로 만든 지하전동차를 인민들이 리용하면 정말 좋아할것이라고 말씀하시였다.

지하전동차시운전을 몸소 지도하시면서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우리에게 필요한 모든것을 우리 힘, 우리 기술, 우리 자원으로 만들어야 한다고, 우리 힘, 우리 기술, 우리 자원에 의거한 현대화, 이것이 당이 요구하는 현대화이라고 하시였다. 그러시면서 당원들과 근로자들속에 자기의것이 제일이고 자강력이 제일이라는 신념을 안겨주어야 한다고 강조하시였다.

자기의것이 제일이고 자강력이 제일!

경애하는 원수님을 우러르며 일군들은 오늘의 사회주의강국건설에서 우리 인민모두를 자기의것에 대한 믿음, 제힘으로 일떠설줄 아는 신념이 강한 불굴의 투사로 키우시려는 절세위인의 숭고한 뜻을 깊이 새겨안았다.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