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날자별열람
주체109(2020)년 7월 5일
 

날로 더욱 높아가는 《검찰개혁》, 《적페청산》기운

 

최근 남조선각계에서 검찰개혁과 사법적페청산을 요구하는 목소리가 날로 더욱 높아가고있다.

얼마전 더불어민주당의 한 의원은 인터네트에 올린 자기의 글에서 무소불위의 권력을 휘두르면서 권력을 람용해온 검찰의 온당치못한 처사에 대해 비판하면서 이것은 검찰개혁의 필요성을 여실히 보여주고있다, 검찰은 검찰개혁을 통해 공정한 검찰로 되여야 한다고 지적하였다.

한편 어느 한 토론회에 출연한 정계 인사들은 현 검찰총장이 군사쿠데타를 방불케하는 권력람용행위를 저지르고있다고 하면서 검찰개혁을 강력히 요구해나섰다.

남조선각계의 사회단체들도 앞을 다투어 검찰개혁과 적페청산을 요구하는 성명과 글들을 련이어 발표하고있다.

남조선의 한 인터네트신문에 의하면 얼마전 국민주권련대는 성명을 통하여 현 검찰총장이 검찰개혁, 사법적페청산을 막기 위해 보수세력과 언론과 결탁하여 갖은 책동을 다하고있다고 폭로하면서 검찰개혁과 적페청산은 국민의 요구라고 언급하였다. 대학생진보련합소속의 한 성원도 인터네트신문에 현실은 언론적페청산, 검찰개혁이 더욱 절실히 필요하다는것을 느끼게 한다, 위기에 몰린 적페세력이 이제 또 어떤 먹이감을 만지작거리며 국민을 기만하고 무고한 사람들을 탄압할지 모른다고 지적하면서 지금이야말로 온 국민이 언론적페청산과 검찰개혁을 위해 투쟁해야 할 때라고 강조하였다.

본사기자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