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날자별열람
주체109(2020)년 7월 6일
 

질좋은 의약품들을 더많이 개발생산하겠다

 

당중앙위원회 제7기 제14차 정치국 확대회의 소식에 접한 우리 공장종업원들의 가슴가슴은 지금 오직 인민을 위하여 헌신분투하는 조선로동당에 대한 다함없는 감사의 정으로 세차게 끓어번지고있다.

국가적으로 강력한 방역조치들이 취해질 때마다 인민의 생명과 건강을 제일 귀중히 여기는 어머니 우리 당의 뜨거운 사랑이 안겨와 고마움에 눈굽을 적시던 우리 인민들이였다.

그런데 오늘 또다시 당중앙위원회 정치국 확대회의에서 국가의 안전과 인민의 안녕을 백방으로 보장하고 담보하여야 한다고 하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의 말씀을 가슴뜨겁게 받아안게 되니 이 감격을 무슨 말로 다 표현해야 할지 모르겠다.

정말이지 인민을 위해서라면 하늘의 별이라도 따오시려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뜨거운 사랑은 변함없이 베풀어지는 당과 국가의 인민적시책들에 의해 우리 인민들의 피부에 더욱 따뜻이 와닿고있다.

우리 공장의 일군들과 종업원들은 인민의 생명건강을 지키는것을 제일가는 중대사로 내세우고있는 우리 당의 숭고한 인민사랑을 다시 한번 뜨겁게 체험하며 모두가 생산돌격전에 떨쳐나섰다.

의약품생산은 사회주의영상을 지키고 사회주의보건제도의 참다운 우월성을 높이 발양시키기 위한 중요한 사업이다.

우리는 대중약품, 상비약품생산을 정상화하고 우리 인민들의 체질에 맞는 질좋은 의약품들을 더 많이 개발생산하여 인민의 건강증진에 실질적으로 이바지해나가겠다.

그리하여 우리 공장을 사회주의보건제도의 우월성을 더 높이 발양시키는데서 단단히 한몫 하는 공장으로 되게 하여 경애하는 원수님의 숭고한 인민사랑을 실천으로 받들어나가겠다는것을 굳게 결의한다.


토성제약공장 부원 김원희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