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날자별열람
주체109(2020)년 7월 8일
 

20세기의 가장 걸출한 수령, 희세의 정치원로 (2)

 

위대한 김일성동지는 정력적인 대외활동으로 세계의 자주화위업실현에 커다란 공헌을 하신 희세의 정치원로이시다.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자주의 기치, 국제적정의의 기치를 높이 드시고 제국주의반동들의 지배주의적책동을 저지파탄시키시며 세계사회주의운동의 강화발전과 반제자주위업의 승리를 위하여, 자주적이고 공정한 국제관계의 수립과 세계의 평화와 안전을 위하여 적극적으로 활동하시였다.

우리 수령님께서는 위대한 혁명실천을 통하여 자주는 력사의 정의이고 혁명의 승리이며 공정한 국제관계발전의 기초이라는것을 확증하시였으며 20세기 력사의 흐름을 자주의 길로 확신성있게 이끌어주시였다.

해방후부터 생애의 마지막시기까지 온 세계의 자주화위업을 위하여 54차에 걸쳐 연 87개 나라를 방문하신 우리 수령님의 대외활동로정의 연장거리는 무려 130만 6천여리에 달한다.

위대한 수령님께서 해방후부터 백수십개 나라의 국가수반 및 정부수반, 당수 400여명을 비롯하여 7만여명의 외국손님들을 만나 사업하신것만 보아도 그이께서 세계자주화위업실현을 위하여 얼마나 크나큰 로고를 바치시였는가를 잘 알수 있다.

온 세계의 자주화위업실현에 쌓아올리신 불멸의 업적으로 하여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생전에 수십개 나라와 국제기구들로부터 수많은 최고훈장과 메달을 수여받으시였고 세계 수십개 도시의 명예시민칭호와 여러 나라 이름있는 대학들의 명예교수, 명예박사칭호를 받으시였다.

세계의 많은 나라들에서는 위대한 수령님의 서거후에도 그이께 훈장과 메달, 명예칭호들을 수여해드리였고 수많은 선물들을 보내여왔다.

이렇듯 우리 수령님은 세계 진보적인류가 끝없이 존경하고 흠모해마지 않는 희세의 정치원로이시였다.

참으로 위대한 김일성동지는 불세출이라는 말로밖에 달리는 칭송할수 없는 위인중의 위인이시였다.

장 대 철

 

련재기사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