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날자별열람
주체109(2020)년 7월 3일
 

전변된 농장도시​

 

언제인가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사회주의농촌문화건설의 본보기로 천지개벽된 사동구역 장천남새전문협동농장을 찾아주시였다.




경애하는 원수님을 자기들의 일터에 또다시 모시게 된 농장일군들의 가슴은 격정으로 설레이였다.

한해전 농장을 현지지도하시면서 위대한 수령님들의 불멸의 령도사적이 깃들어있는 이곳을 온실남새생산의 전형단위, 온 나라의 본보기농장으로 꾸릴데 대하여 가르쳐주신 경애하는 원수님의 원대한 뜻에 따라 농장은 자기의 면모를 일신시키는 자랑찬 성과를 이룩하였던것이다.

이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새롭게 잘 꾸려진 혁명사적교양실과 연혁소개실을 돌아보시면서 위대한 수령님들께서 계시였기에 장천리의 오늘이 있다고 뜨겁게 말씀하시였다.

농장의 여러곳을 돌아보시며 모든 건축물들과 시설물들을 새 세기의 요구에 맞게 최상의 수준에서 건설한데 대하여, 농장원들의 생활수준이 올라가고 그들이 문명한 생활을 누릴수 있게 된데 대하여 만족을 표시하신 경애하는 원수님,

전망대에 오르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농장의 전경이 그야말로 장관이라고, 장천남새전문협동농장은 하나의 농장도시라고 하시면서 농장을 조화롭게 잘 꾸렸다고 거듭 치하해주시였다.

정녕 장천남새전문협동농장의 전변은 위대한 수령님들에 대한 경애하는 원수님의 고결한 충정과 현명한 령도가 안아온 빛나는 결실이다.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