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날자별열람
주체109(2020)년 7월 4일
 

온실남새생산열풍​

 

어느해 7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께서는 평양남새과학연구소를 몸소 찾으시였다.



눈뿌리 아득하게 펼쳐진 연구소의 온실들을 바라보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심중은 참으로 뜨거우시였다.

평양남새과학연구소에는 인민들에게 사철 신선한 남새를 먹이시려고 온갖 심혈을 기울여오신 위대한 장군님의 불멸의 업적이 깃들어있었던것이다.

한동안 생각에 잠겨계시던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온실남새생산을 늘이는것은 실무적인 사업이 아니라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유훈과 당정책을 관철하기 위한 중요한 사업이라고 말씀하시였다. 그러시면서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생애의 마지막시기에도 평양남새과학연구소와 나라의 여러곳에 꾸려놓은 남새온실들을 찾으시고 남새를 많이 생산하여 인민들에게 공급할데 대하여 교시하시였다고, 일군들은 온실남새생산에서 혁신을 일으켜 위대한 장군님의 령도업적을 옹호고수하고 빛내여나가야 한다고 절절히 당부하시였다.

그러시고는 연구소의 여러곳을 돌아보시면서 온실남새생산을 늘이기 위한 방향과 방도들을 구체적으로 밝혀주시였다.

이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온 나라가 온실남새생산열풍으로 끓게 하여야 한다고 하시면서 당조직들에서 남새온실을 건설하고 온실남새생산을 늘이기 위한 사업을 당적으로 틀어쥐고 강하게 내밀어야 하겠다고 말씀하시였다.

이렇듯 위대한 수령님들의 숭고한 뜻을 꽃피우시려 불면불휴의 로고를 바쳐가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정력적인 령도가 있기에 이 땅 그 어디에나 사철 푸르싱싱한 남새가 자라는 온실바다가 펼쳐지고있다.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