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날자별열람
주체109(2020)년 6월 20일
 

만대에 빛날 절세위인의 주체의 당건설령도업적 (2)

 

위대한 장군님의 주체의 당건설령도업적에서 중요한것은 다음으로 조선로동당을 강철같은 조직력과 전투력을 지닌 불패의 당으로 강화발전시키신것이다.

혁명과 건설을 승리에로 이끄는 당의 령도는 강한 조직력과 전투력에 의하여 담보되며 당의 조직력과 전투력은 인민대중을 힘있게 불러일으켜 내세운 로선과 정책을 철저히 관철하는데서 뚜렷이 과시된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혁명령도의 전기간 주체의 령도원칙과 령도방법을 당활동에 철저히 구현하여 사회주의건설의 모든 분야에서 당의 령도적역할을 백방으로 높이도록 하는데 커다란 힘을 넣으시였다.

당사업은 본질에 있어서 사람과의 사업이며 혁명과 건설에 대한 당의 령도는 정치적지도, 정책적지도로 되여야 한다는것을 밝히시고 전당에 정연한 당사업체계를 세워주신분이 위대한 장군님이시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각급 당조직들이 해당 단위의 정치적참모부로서 당정책관철에서 힘있는 조직자, 동원자의 역할을 하며 모든 당일군들이 대오의 기수가 되도록 정력적으로 이끄시였다.

위대한 장군님의 령도에 의하여 우리 당은 인민대중의 무궁무진한 힘을 남김없이 분출시켜나가는 위력한 당으로 강화발전되고 아무리 방대하고 어려운 과제도 결심하면 반드시 현실로 전변시키는 혁명적당으로 온 세상에 존엄떨치게 되였다.

우리 인민이 남들같으면 열백번도 주저앉았을 준엄한 시련의 고비들을 강행돌파하며 전대미문의 사회주의수호전에서 련전련승을 이룩하고 우리 조국이 불패의 정치사상강국, 무적필승의 군사강국으로 전변될수 있은것은 위대한 장군님의 불멸의 당건설령도업적을 떠나 생각할수 없다.

진정 위대한 김정일장군님은 백전백승 조선로동당의 강대성의 상징이시고 우리 당과 인민의 영원한 수령이시다.

위대한 장군님께서 조선로동당의 강화발전에 쌓아올리신 불멸의 업적은 혁명적당건설의 백과전서적인 교본으로, 주체혁명위업수행의 만년재보로 길이 빛날것이다.

장대철


 

련재기사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