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손전화홈페지열람기
날자별열람
주체109(2020)년 6월 19일
 

만대에 빛날 절세위인의 주체의 당건설령도업적 (1) 

 

오늘은 위대한 김정일장군님께서 당중앙위원회에서 사업을 시작하신 56돐이 되는 뜻깊은 날이다.

이날에 즈음하여 우리 공화국인민들은 가장 경건한 마음으로 위대한 장군님의 불멸의 당건설령도업적을 가슴뜨겁게 되새기고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위대한 김정일동지를 우리 당의 수령으로 모시고 김정일동지의 사상과 로선을 일관하게 틀어쥐고 철저히 관철하여야 조선로동당이 앞으로도 주체혁명위업을 승리와 영광의 한길로 이끌어나갈수 있습니다.》

위대한 장군님의 주체의 당건설령도업적에서 가장 중요한 자리를 차지하는것은 무엇보다도 비범한 예지와 탁월한 령도로 조선로동당을 수령의 사상체계와 령도체계가 확고히 선 혁명적당으로 공고발전시키신것이다.

조선로동당을 수령의 당으로 건설하는것은 위대한 장군님의 주체적당건설사상과 리론에서 기본핵을 이룬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당중앙위원회에서 사업을 시작하신 첫시기에 비범한 예지로 당과 혁명발전의 먼 앞날을 내다보시고 전당을 수령의 사상으로 일색화할데 대한 독창적인 사상을 제시하시였다.

위대한 장군님께서 온 사회의 김일성주의화를 당의 최고강령으로 선포하시고 전당김일성주의화를 당건설의 전략적로선으로 제시하신것은 우리 당을 수령의 당으로 강화발전시키는데서 전환적계기로 되였다.

위대한 장군님의 정력적인 령도에 의하여 우리 당은 수령의 혁명사상에 기초한 당대렬의 사상의지적통일을 확고히 실현하고 전당이 수령의 유일적령도밑에 하나와 같이 움직이는 혁명적당으로 위력떨치게 되였다.

위대한 장군님의 주체의 당건설령도업적에서 중요한것은 다음으로 조선로동당을 인민대중과 혼연일체를 이루고 인민을 위하여 복무하는 참다운 어머니당으로 강화발전시키신것이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혁명 그자체를 인민에 대한 사랑과 믿음으로 정식화하시고 우리 당을 인민을 하늘처럼 내세우고 인민의 운명을 끝까지 책임지며 보살펴주는 진정한 어머니당으로 건설하기 위하여 크나큰 심혈을 기울여오시였다.

위대한 장군님께 있어서 인민은 언제나 스승이였으며 인민의 의사와 요구는 당의 로선과 정책작성의 출발적기초였다. 그이의 인민에 대한 절대적인 믿음과 열렬한 사랑은 한평생 인민행렬차의 기적소리를 높이 울려가신 현지지도강행군길에도 새겨져있고 그처럼 어려웠던 고난과 시련의 시기에도 변함없이 베풀어진 당과 국가의 인민적시책들에도 뜨겁게 깃들어있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당과 인민의 혈연적련계를 강화하여 대중적지반을 튼튼히 다지는것을 당의 존망과 관련되는 사활적인 문제로 보시고 전당이 민심을 확고히 틀어쥐고나가도록 하시였다. 위대한 장군님의 현명한 령도가 있었기에 우리 당은 인민대중을 생명의 뿌리로, 무궁무진한 힘의 원천으로 여기고 인민의 리익을 최우선, 절대시해왔으며 그 나날에 우리 인민은 당을 운명의 등대로, 어머니로 믿고 따르게 되였다.

인민대중속에 뿌리박고 인민의 절대적인 지지와 신뢰를 받는 당, 인민대중과 한덩어리가 되여 전진하는 당, 이것이 위대한 장군님께서 심혈을 바쳐 건설하신 조선로동당의 참모습이다. (계속)

장대철

 

이전 제목   다음 제목

련재기사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