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날자별열람
주체109(2020)년 5월 30일
 

체육인재육성을 위한 교육사업 부단히 개선

 

공화국의 각지 체육대학들에서 현실발전의 요구에 맞게 인재육성을 위한 교육사업을 부단히 개선하고있다.

조선체육대학에서는 레스링, 력기, 짧은주로속도빙상을 비롯한 여러 종목학생들의 경기적응능력을 키워주는 가상 및 증강현실기술을 도입한 40여건의 새 교수방법을 연구완성하였으며 체육교육과 실천에서 제기되는 10여만건의 종목별가상실천문답자료와 화상자료들로 작성된 자료기지를 구축해놓고 학생들이 주동적인 학습자, 탐구자가 되여 더 많은 지식을 소유하도록 하고있다. 또한 함흥체육대학에서는 실용화, 종합화, 현대화수준이 높은 수백건의 새 교수안이 작성되고 많은 훈련기재가 창안제작되여 교육실천에 적극 리용하고있으며 신의주체육대학에서는 수많은 체육자료들을 구비하고 정보화사업을 잘해나가고있다.

한편 강계체육대학에서는 롱구, 배구 등의 종목교수훈련에 리용할수 있는 훈련기재들을 제작도입하여 학생들의 학과실력을 높여주고있으며 청진체육대학의 교육자들은 축구, 력기종목 등의 교수훈련을 과학화하기 위해 학생들의 육체기술측검을 정상화하고 매 종목별선수들의 능력을 수자적으로 정확히 분석한데 기초하여 교수계획을 갱신해나가고있다.

평성체육대학, 해주체육대학 등에서도 리론교육과 실기교육을 밀접히 결합시키면서 교수의 질적수준을 높여나가고있다.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