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손전화홈페지열람기
날자별열람
주체109(2020)년 6월 24일
 

《우리 약수 봉사원들》

 

공화국의 수도 평양에는 독특한 맛과 눈에 띄는 치료효과로 하여 소문난 옥류약수상점이 있다.



옥류약수는 《광물질비타민》으로 불리우는 복합염천형의 이름난 약수로서 평양의 약수들중에서도 제일 으뜸이다.

옥류약수에는 사람들의 건강장수에 필요한 칼시움, 나트리움, 수소탄산이온을 비롯한 각종 광물질들이 충분히 들어있으며 특히 만성위염, 위 및 십이지장궤양, 만성간염 등의 치료와 로화를 막는데 효과가 크다고 한다.

하기에 상점을 찾는 사람들은 시원하기도 하고 건강에도 좋은 옥류약수를 마시고나면 삽시에 피로가 쭉 풀리고 정신이 번쩍 든다고, 소화도 잘되고 한결 더 젊어지는것 같은게 얼마나 기분이 좋은지 모르겠다고 한결같이 이야기한다.



옥류약수상점의 자랑은 이뿐이 아니다.

약수를 리용하는 손님들의 편의를 더 잘 보장해주기 위해 자체로 꾸려놓은 특색있는 여러가지 봉사시설들과 그에 못지 않은 봉사원들의 친절성 또한 옥류약수상점의 자랑이다.




이 상점으로는 하루에도 수많은 사람들이 찾아오고있다.

이곳을 찾는 사람들의 호평은 언제나 하나와 같다.

《옥류약수상점은 언제나 깨끗한 봉사환경도 감탄할만 하지만 늘 밝은 웃음으로 맞아주는 이곳 봉사원들의 친절성 또한 대단하다.》...

하기에 옥류약수상점의 봉사자들을 두고 손님들은 《우리 약수 봉사원들》이라고 정을 담아 부르며 누구나 이곳을 즐겨찾고있다.

《우리 약수 봉사원들》, 이 부름속에는 인민의 봉사자로서의 책임성과 헌신성을 다해가는 이들에 대한 사랑과 존경이 어려있으며 믿음과 기대가 담겨져있다.



오늘도 이곳 봉사원들은 인민들의 사랑과 믿음을 가슴에 안고 복무자로서의 자기들의 사명과 본분을 다해나가고있다.

본사기자

 

이전 제목   다음 제목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