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날자별열람
주체109(2020)년 6월 7일
 

행성의 미래(1)

 

세계적인 난문제


예로부터 10년계획은 나무를 심는것이요 민족의 100년대계는 청년들을 옳바로 키우는것이라고 하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청년문제는 혁명의 전도, 나라의 흥망성쇠와 관련되는 중차대한 문제입니다.》

청년들을 어떻게 준비시키는가에 따라 나라와 민족의 흥망성쇠가 좌우된다.

청년문제가 이렇듯 중요하지만 청년들을 바라보는 세계의 시선은 각이하다

지금 세계의 곳곳에서 청년들이 일자리를 찾아 거리를 헤매고 마약, 알콜중독자, 자살자로 되고있다. 극도로 부패타락하고 이지러진 청년들이 가는 곳마다에서 살인과 략탈, 폭력행위를 비롯한 각종 범죄들을 저지르고있다. 자본주의사회의 반인민적악정과 경제적착취, 패륜패덕과 인간증오사상이 범람하는 속에서 행성의 꽃이고 미래인 청년들이 병들고 시들어가고있다.

지구온난화로 초래되는 문제들을 해결하자고 빠리협정을 체결하고 피난민들에 대한 인도적지원상황이 어떻다고 말은 많이 하고있지만 청년문제는 외면시하고있다. 더 정확히 말한다면 많은 나라와 민족들이 해결방도가 없어 속수무책하고있다고 봐야 할것이다.

하지만 청년문제를 빛나게 해결한 나라가 있어 인류에게 희망을 안겨주고있다.

일찌기 청년문제해결에 깊은 관심을 돌리고 품을 들여온 우리 공화국은 오늘 위대한 수령님들의 뜻을 이으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을 모심으로 하여 청년강국으로 그 위용을 떨쳐가고있다.

청년문제가 완벽하게 해결된 주체조선의 자랑찬 현실은 태양의 빛발을 떠나 아름다운 꽃을 생각할수 없듯이 위대한 수령의 품을 떠나 청춘의 삶과 존엄에 대하여 생각할수 없다는것을 뚜렷이 실증해주고있다.


-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창건 70돐경축 청년전위들의 홰불야회 -

(계속)

 

련재기사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