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날자별열람
주체109(2020)년 6월 2일
 

기적의 원천​

 

주체107(2018)년 10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께서 원산갈마해안관광지구건설장을 찾으시였을 때의 일이다.



그이께서는 날마다 눈에 띄게 달라지는 명사십리건설현장을 돌아보니 머지않아 인파십리로 변할 그날이 벌써 보이는것만 같다고, 세계적으로도 보기 드문 아름다운 우리 나라 동해기슭에서 문명하고 행복한 휴식의 한때를 보낼 인민들의 밝은 모습을 상상해보느라면 힘이 나고 기쁨을 금할수 없다고 말씀하시였다.

명사십리가 인민의 행복의 웃음소리 넘쳐나는 기쁨과 랑만의 십리해안으로 전변될 그날을 그려보시며 환히 웃으시는 경애하는 원수님,

언제나 인민을 생각하시는 그이의 숭고한 세계에 일군들은 눈굽이 쩌릿해났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당의 명령지시라면 물불을 가리지 않고 따라나서는 천만군민의 절대불변의 의지와 단결된 힘이 있기에 이 땅우에는 비단 해안관광지구뿐만이 아니라 세계가 부러워하는 수많은 기념비적창조물들, 인민의 소유물들과 새로운 행복이 멈춤없이 일떠서고 창조될것이라는데 대하여 말씀하시였다. 그러시고는 명사십리전역에 인민의 웃음소리, 행복의 노래소리가 울려퍼질 그날을 하루빨리 앞당기기 위해 과감히 돌진해나가자고 호소하시였다.

보다 광휘로울 래일에 대한 확신으로 충만된 그이의 말씀은 일심단결이야말로 우리 조국의 모든 승리와 기적의 원천이라는것을 천만의 심장마다에 다시금 깊이 새기여준 귀중한 가르치심이였다.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