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날자별열람
주체109(2020)년 5월 25일
 

기수가 되라​

 

주체104(2015)년 7월 어느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께서 평양남새과학연구소를 현지지도하실 때였다.

눈뿌리 아득하게 펼쳐진 연구소의 온실들을 바라보시면서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온실바다를 보는것만 같다고, 규모가 대단히 클뿐아니라 연구와 생산이 결합된 자랑할만 한 기지라고 기쁨에 넘쳐 말씀하시였다.




연구소에서 그동안 많은 일을 해놓았다고 하시면서 일군들과 종업원들의 수고를 헤아려주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생물공학적인 방법으로 맛있고 영양가높은 다수확품종, 우량품종의 온실남새종자들을 새로 육종해내고 퍼칠데 대한 문제, 세계적으로 이름난 남새품종들을 풍토순화시킬데 대한 문제도 가르쳐주시였다.

남새연구를 전문으로 하는 자신들도 미처 생각이 닿지 못한 과학기술적문제들에 대해 세심히 일깨워주시는 그이의 높은 식견에 일군들은 놀라움을 금치 못하였다.

그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침체상태에 빠지지 않고 약동하고있는 연구소를 돌아보니 기쁘다고, 온실남새농사를 잘하여 인민들이 그 덕을 톡톡히 보게 하자고 간곡히 말씀하시면서 온실남새생산열풍을 세차게 일으킴으로써 온실남새농사에서 선봉적역할을 수행하는 기수가 되라고 힘과 용기를 안겨주시였다.

연구소의 종업원들은 경애하는 원수님의 크나큰 믿음과 기대에 온실남새농사에서의 획기적인 전환으로 보답할 불타는 맹세를 다지였다.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