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날자별열람
주체109(2020)년 5월 23일
 

보배공장​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께서 인민생활향상을 위해 큰일을 하고있는 공장, 기업소들을 찾으실 때마다 정을 담아 불러주시는 부름이 있다.

보배공장, 이 부름으로 불리우는 공장들가운데는 평성합성가죽공장도 있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이 공장에 찾아오신것은 주체105(2016)년 7월 어느날이였다.

이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오랜 시간에 걸쳐 제품견본실과 현대적으로 개건된 생산현장을 돌아보시면서 공장의 생산정상화에서 나서는 문제들에 대한 귀중한 가르치심을 주시였다.

원료, 자재의 국산화와 설비개조문제, 현재 구축하고있는 통합생산체계를 마저 완성할데 대한 문제, 가방분공장에 설비들을 현대적인것으로 갖추어주기 위한 사업을 잘 도와줄데 대한 문제…

그뿐이 아니다. 떠나시기 전에는 공장의 일군들, 종업원들을 몸가까이 부르시여 기념촬영을 하시고 공장의 책임일군에게 보배공장의 영예를 계속 떨쳐나가라고 크나큰 신심과 고무를 안겨주신 우리 원수님이시다.

경애하는 원수님의 말씀을 받아안는 일군의 생각은 깊어졌다.

사랑을 담아, 믿음을 담아 보배공장이라고 정답게 불러주신 그이의 말씀에는 얼마나 숭고한 뜻이 어려있는것인가.

보배공장, 진정 이 부름속에는 우리 인민들이 하루빨리 세상에 부럼없는 유족한 물질생활을 향유하도록 하시려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마음속진정이 뜨겁게 깃들어있으니 인민을 제일로 사랑하시는 위대한 어버이를 높이 모신 우리 인민이야말로 이 세상 가장 행복한 인민이 아니랴.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감상글쓰기

보안문자